에펙에서 모션블러를 적용하는 것처럼 시포디에서 모션블러의 느낌을 내려면 어떻게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에펙에서 모션블러를 적용하는 것처럼 시포디에서 모션블러의 느낌을 내려면 어떻게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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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5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75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14 |
| 26318 | 파티클 | 원형으로 균일하게 퍼트리는 파티클 | sindex | 2024.05.19 | 591 |
| 26317 | 애니메이션 |
완료
모션 끊김
2 |
아서이 | 2024.05.19 | 964 |
| 26316 | 시뮬레이션 |
300
완료
강우성님 강의에서 컨트롤 D누르고
2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9 | 515 |
| 26315 | 모델링 |
완료
이러한 형태는 어떻게 만드는건가요??
1 |
힝다다 | 2024.05.18 | 709 |
| 26314 | 시뮬레이션 | 50 emitter로 물체가 떨어진 후에 fracture로 터지게 만들고 싶습니다. | 왕타타 | 2024.05.18 | 349 |
| 26313 | Sketch and Toon |
100
이런 2.5D 렌더는 어떻게 하면될까요?
1 |
헤헷 | 2024.05.18 | 507 |
| 26312 | Dynamics |
voronoi fracture 다이나믹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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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녈 | 2024.05.18 | 354 |
| 26311 | 시뮬레이션 |
300
완료
리니어필드 적용법
2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8 | 428 |
| 26310 | 텍스쳐 |
50
완료
유리에 상이 더 또렷하게 비치게 하고싶습니다!!!!
2 |
kirin | 2024.05.18 | 1062 |
| 26309 | 일반 | 50 완료 [4060TI] 렌더링 1장에 3~4분정도 걸립니다. 1 | 헤헷 | 2024.05.18 | 443 |
| » | Octane | 완료 옥테인에서 모션블러의 느낌을 내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3 | 자이언츠 | 2024.05.17 | 686 |
| 26307 | Octane |
완료
옥테인이 안떠요 ㅠㅠ 도와주세요 제발
6 |
DianaOh | 2024.05.17 | 1049 |
| 26306 | PC조립 |
맥북 기종&사양 추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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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미니미니미 | 2024.05.17 | 896 |
| 26305 | 일반 |
100
완료
이거와 비슷한 영상을 만들려고 합니다.
6 |
허그리당당 | 2024.05.17 | 284 |
| 26304 | 모델링 |
60
안녕하세요 리깅후 모델링 수정 질문 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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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라파덩기덕 | 2024.05.17 | 1024 |
옥테인 카메라에 모션 블러 활성화 시키면 됩니다. 기본 카메라모션블러가 활성화 되며
특정 오브젝트의 움직임에 대한 모션블러는 옥테인 오브젝트 태그를 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