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량 예를들어 c4d기본메테리얼 색상하나를 랜더링하였다고 쳤을때에
c4d자체 랜더링과 옥테인으로 랜더링했을때의 차이조차 클까요?
제가알기로는 ppt와3d차이의 퀄리티라는데
맞으실까요?
안녕하세요!
가량 예를들어 c4d기본메테리얼 색상하나를 랜더링하였다고 쳤을때에
c4d자체 랜더링과 옥테인으로 랜더링했을때의 차이조차 클까요?
제가알기로는 ppt와3d차이의 퀄리티라는데
맞으실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4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5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3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46 |
1626 | 애니메이션 |
200
Null에 묶여 있는 Object를 constraint 후 옮길 시 이상하게 변형됩니다.
1 ![]() |
지포니디 | 2024.05.08 | 440 |
1625 | 단축키 |
완료
점 두개 스플라인에 점을 추가하는 방법
2 ![]() |
이칠이 | 2024.05.08 | 150 |
1624 | 일반 |
안녕하세요 인터페이스 질문 있습니다!
![]() |
초코콩 | 2024.05.08 | 140 |
1623 | 애니메이션 | 10 찌그러지는 애니메이션 질문 2 | 전지적영상시점 | 2024.05.08 | 257 |
1622 | 라이팅 | 10 blackbody emission 넣은 곳은 라이트 패스 안먹히나요? 1 | 손영재 | 2024.05.08 | 206 |
» | 일반 | 옥테인과 c4d자체랜더링 퀄리티가 차이가 크나요? 1 | 토네이도 | 2024.05.08 | 312 |
1620 | Octane |
랜더링 컬러 분리현상
![]() |
비에첼리 | 2024.05.08 | 199 |
1619 | 애니메이션 | 10 완료 PLA 키프레임 그래프 조절 2 | 동교동나무늘보 | 2024.05.09 | 169 |
1618 | 텍스쳐 |
메탈재질 추가
![]() |
로코도코 | 2024.05.09 | 202 |
1617 | 텍스쳐 |
20
안녕하세요 캐릭터 만들때 얼굴 관련 질문 있습니다!
![]() |
오지터 | 2024.05.09 | 206 |
1616 | PC조립 |
50
완료
조립컴 업그레이드 도와주세요...>
8 ![]() |
뻔지 | 2024.05.09 | 305 |
1615 | 애니메이션 |
10
character tool root와 spine이 선택이 안됩니다....
![]() |
김동협 | 2024.05.09 | 224 |
1614 | Dynamics | 낙하산 펼쳐지는 애니메이션 | 이애어다 | 2024.05.10 | 185 |
1613 | 일반 | a1사이즈 출력 1 | 웅 | 2024.05.10 | 170 |
1612 | Renderer |
렌더링 실행조차 안됩니다.
![]() |
뚜뚜특공대 | 2024.05.10 | 120 |
음 아무래도 옥테인으로 좀더 세부적인 디테일이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게 사실이죠
무엇을 만드느냐에 따라서 그 기준이 크게 달라지겠지만 보통은 옥테인 렌더를 통해 뽑는게 훨씬 퀄리티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