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리포트 ㅜㅜ 처음 봐서 서치해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아무것도 해결이 안되네요....
경로 따라 들어가서 있는 파일로 렌더링 하면 에러창은 안뜨는데 마지막 사진처럼 검은화면만 뜨고 렌더는 안되던데 이거 영원히 렌더 안되나요?
한시간 정도 냅뒀는데 그대로입니다....
1. 이렇게 냅둔다고 렌더 안되겠죠?
2. 혹시 다른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버그리포트 ㅜㅜ 처음 봐서 서치해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아무것도 해결이 안되네요....
경로 따라 들어가서 있는 파일로 렌더링 하면 에러창은 안뜨는데 마지막 사진처럼 검은화면만 뜨고 렌더는 안되던데 이거 영원히 렌더 안되나요?
한시간 정도 냅뒀는데 그대로입니다....
1. 이렇게 냅둔다고 렌더 안되겠죠?
2. 혹시 다른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30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30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23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409 |
26255 | 고민상담 | 완료 모션 포폴 기획 고민 2 | 잠자는판다 | 2024.04.24 | 352 |
26254 | 텍스쳐 |
머테리얼 질문드립니다.
2 ![]() |
자이언츠 | 2024.04.24 | 121 |
26253 | 일반 | cinema4d와 realflow질문있습니다 | school2621 | 2024.04.24 | 130 |
26252 | PC조립 | 100 C4D가 너무 자주 끊켜요. 메모리 때문일까요? 2 | 지포니디 | 2024.04.24 | 426 |
26251 | 일반 |
마블러스 모델링을 c4d 로 옮겨서 사용할 때 궁금증
1 ![]() |
토라가쵸 | 2024.04.24 | 334 |
26250 | Renderer |
완료
옥테인 카메라가 안먹힙니다...
2 ![]() |
조잉 | 2024.04.24 | 675 |
26249 | Renderer |
20
멀티패스로 그림자만 뽑으려는데 노이즈가 엄청납니다
2 ![]() |
림 | 2024.04.24 | 399 |
» | 기타 |
완료
버그리포트 해결방법 아시나요......
2 ![]() |
메우 | 2024.04.23 | 438 |
26247 | Octane |
10
옥테인 재질 - 이미지 텍스처 질문
2 ![]() |
전지적영상시점 | 2024.04.23 | 337 |
26246 | 일반 | 30 c4d상에 fbx 를 불러오면 무조건 redshift전용 material로 불러와집니다 1 | 김세아 | 2024.04.23 | 212 |
26245 | 일반 | 완료 스케일 조정 1%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 | 뽀쨩 | 2024.04.23 | 269 |
26244 | Octane | 옥테인 카메라 포커스 관련 질문 1 | 조하진 | 2024.04.23 | 206 |
26243 | 일반 |
C4D R25에서 Asset browser에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1 ![]() |
우디너리 | 2024.04.23 | 143 |
26242 | Octane |
30
옥테인렌더 뿌옇게 나오는 현상
6 ![]() |
김세아 | 2024.04.23 | 299 |
26241 | Octane |
옥테인 텍스처 베이킹시 깨짐현상
![]() |
울트라맨이야 | 2024.04.23 | 778 |
버그리포트는 정말 원인을 알 수 없는 다양한 문제로 발생합니다.
이미 뜬 이후에는 프로그램이 작동을 중지하기 때문에, 마냥 기다려서는 안 되고, 해결방법은 이것저것 해보면서 직접 찾아보셔야 합니다.
이것저것 켜보고 꺼보면서 특정 오브젝트를 없애면 안 뜬다거나 하는 방법으로 찾을 수도 있고, 너무 무겁게 만드는 어떤 게 있는지, 시뮬레이션을 캐시 안뜨고 중간부터 렌더해버리진 않았는지, 특정 오브젝트의 폴리곤이 과하게 많아서 발생하는 것인지, 너무 많은 폴리곤이 너무 겹쳐있어서 발생하기도 하고, 에펙을 같이 켜놨다가 모종의 이유로 충돌하기도 하고.... 문제의 원인은 정말 다양합니다. 하나하나 뜯어보면서 해결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