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옥테인 렌더가 첨이고... 이렇게 파일을 만들어본적이 처음인데
영상 렌더를 하면 아래처럼 깨집니다... 개체 크기가 너무 크고 섭디를 너무 많이 줘서 그런걸까요....? ㅠㅠ 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 ㅠㅠ 옥테인에서 볼땐 잘보이는데 왜 랜더하면 이렇게 될까요....


| 첨부 '2' |
|---|
제가 옥테인 렌더가 첨이고... 이렇게 파일을 만들어본적이 처음인데
영상 렌더를 하면 아래처럼 깨집니다... 개체 크기가 너무 크고 섭디를 너무 많이 줘서 그런걸까요....? ㅠㅠ 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 ㅠㅠ 옥테인에서 볼땐 잘보이는데 왜 랜더하면 이렇게 될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4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0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268 |
| 2867 | Octane |
10
옥테인 원근감과 너무 평면적인 결과물…
1 |
두루룽 | 2024.03.08 | 1383 |
| 2866 | PC조립 |
50
3D/에펙용 데탑 견적 조언 부탁드려요..!
2 |
몰루 | 2024.03.08 | 785 |
| 2865 | 텍스쳐 |
완료
옥테인 Emission 머터리얼 안쪽 Normal까지 빛나는 방법
2 |
웬즈데이 | 2024.03.08 | 1234 |
| »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링이 안됩니다...
2 |
진비용 | 2024.03.08 | 930 |
| 2863 | Character |
믹사모로 뼈심기 후 c4d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1 |
용준 | 2024.03.09 | 981 |
| 2862 | 애니메이션 |
100
완료
루프(repeat) 키프레임 이후에 이어지는 독립된 연속 동작을 만드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 |
구름위로껑충 | 2024.03.09 | 915 |
| 2861 | 모델링 |
콘 플랫 효과
|
골쥐사장 | 2024.03.09 | 517 |
| 2860 | 모델링 |
완료
이걸 구현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2 |
Lain | 2024.03.10 | 1174 |
| 2859 | 모델링 |
완료
선정리
3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3.10 | 975 |
| 2858 | Turbulence FD | 100 C4D 2024버전 TFD 오류 1 | 용우용 | 2024.03.10 | 5720 |
| 2857 | Octane |
완료
작업창과 뷰창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1 |
자이언츠 | 2024.03.10 | 1047 |
| 2856 | 애니메이션 |
All Frames 체크해제/ 단점 질문!
|
지우우해 | 2024.03.10 | 1433 |
| 2855 | Octane |
100
완료
멀티패스 노이즈 문제 제발 도와주세요
2 |
huinema4d | 2024.03.10 | 929 |
| 2854 | 일반 |
완료
흰 각막을 없애긴 했는데 원리를 모르겠습니다
1 |
루루13 | 2024.03.10 | 1277 |
| 2853 | 일반 |
완료
PC 옆그레이드 추천받습니다.
1 |
윈오 | 2024.03.11 | 995 |
그냥 보라색 이미지가 업로드된 것처럼 보이는데요, 이렇게 보면 문제를 알 수 없어서요. 프로젝트 파일도 업로드해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