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이 이미 만들어진 예제, 오른쪽이 제가 직접 만든 것입니다.
만들었던 방법은 Sphere에 Displacer을 추가하고 예제와 같은 수치의 Noise를 추가하고 Displacer의 Height도 똑같은 수치로 애니메이션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프레임 (20F)에선 결과가 똑같으나 아래 사진처럼 예제 오브제가 더 빠르게 변화합니다.
제가 만든 오브제도 예제처럼 더욱 빠르게 변화하게 하려면 무엇을 변경해야 할까요..?
첨부 '3' |
---|
왼쪽이 이미 만들어진 예제, 오른쪽이 제가 직접 만든 것입니다.
만들었던 방법은 Sphere에 Displacer을 추가하고 예제와 같은 수치의 Noise를 추가하고 Displacer의 Height도 똑같은 수치로 애니메이션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프레임 (20F)에선 결과가 똑같으나 아래 사진처럼 예제 오브제가 더 빠르게 변화합니다.
제가 만든 오브제도 예제처럼 더욱 빠르게 변화하게 하려면 무엇을 변경해야 할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09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04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53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04 |
25758 | 모델링 |
완료
수치 입력하는 옵션
1 ![]() |
감자연 | 2024.02.20 | 279 |
25757 | 라이팅 |
옥테인 hdri만 안비치게 하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3 ![]() |
저며닝 | 2024.02.20 | 513 |
25756 | Octane | 옥테인 monthly 구독은 kitbash 쿠폰 안오는건가요? 3 | 머지 | 2024.02.20 | 335 |
25755 | PC조립 |
100
완료
PC 견적 확인부탁드립니다.
2 ![]() |
유꾸 | 2024.02.20 | 203 |
25754 | PC조립 |
포폴 작엽용 조립pc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
해아 | 2024.02.20 | 304 |
25753 | Dynamics |
안녕하세요! c4d r26을 사용중에 질문이 있습니다.
1 ![]() |
지점토 | 2024.02.19 | 373 |
25752 | Octane |
100
옥테인 2023부터 Octane scatter를 이용한 alembic파일 파티클이 렌더링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1 ![]() |
꿀벌 | 2024.02.19 | 476 |
25751 | 라이팅 |
라이팅 거울 반사 가능한가요?
![]() |
나나르 | 2024.02.19 | 178 |
25750 | PC조립 |
포폴용 컴퓨터 견적 확인부탁드립니다!
4 ![]() |
장인철 | 2024.02.18 | 267 |
25749 | 애니메이션 |
로테이션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1 ![]() |
호앵잉 | 2024.02.18 | 347 |
25748 | 모델링 |
100
subdivision 문제 도와주세요
2 ![]() |
혜짱 | 2024.02.18 | 520 |
25747 | 모델링 |
이런 모양의 모양 만들기 질문이요!
![]() |
나므상 | 2024.02.17 | 220 |
» | 일반 |
완료
Displacer 디포머 애니메이션 속도 차이
2 ![]() |
우주우 | 2024.02.17 | 408 |
25745 | Renderer |
옥테인 렌더링 화면떨림 증상
![]() |
유튜브문승익 | 2024.02.17 | 241 |
25744 | 일반 |
씨포디 Voronoi Fracture 에 관한 질문
1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2.16 | 236 |
파일 확인해보니 키프레임 타이밍도 다르고 커브도 다르게 잡혀있습니다.. 똑같이 키프레임을 잡아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