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푸딩 뒤에 길게 늘어진 그림자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요.. 그리고 렌더 하면 저렇게 휘핑크림 밑에 자글자글해지는데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ㅠㅠ
| 첨부 '1' |
|---|

저 푸딩 뒤에 길게 늘어진 그림자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요.. 그리고 렌더 하면 저렇게 휘핑크림 밑에 자글자글해지는데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9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4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61 |
| 2740 | Octane |
옥테인렌더 디노이즈 설정했는데도 노이즈가 끼네요.
2 |
유지니 | 2024.02.02 | 1356 |
| 2739 | 텍스쳐 |
완료
PBR Material Mapping 중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4 |
지금뭐하니 | 2024.02.02 | 844 |
| 2738 | 변환 & 연동 | 완료 C4D --> Unity 연동 조언 부탁드립니다. 6 | 지금뭐하니 | 2024.02.02 | 959 |
| 2737 | Octane |
아이맥 맥 os monterey 옥테인 설치
1 |
밥밥바바밥 | 2024.02.03 | 804 |
| 2736 | 일반 |
100
완료
시포디초보 ,, 시포디 에러 , 버그 ? 좀 봐주세요
1 |
유리뮤뮤 | 2024.02.03 | 627 |
| 2735 | 일반 | 100 완료 버그리포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1 | 유리뮤뮤 | 2024.02.03 | 882 |
| 2734 | Octane |
C4D 옥테인 멀티패스 Noise는 못 없애나요?
2 |
청소하는무지 | 2024.02.04 | 931 |
| 2733 | Octane |
창이 두개
3 |
장여기 | 2024.02.04 | 271 |
| 2732 | Redshift |
RedShift에서 배경 Alpha Channel이 검정색으로 렌더됩니다.. 도와주세요
3 |
킥스23 | 2024.02.04 | 2366 |
| 2731 | 일반 | 완료 오브젝트 선택 2 | 장여기 | 2024.02.04 | 298 |
| 2730 | Octane |
옥테인 렌더창 관련하여 질문 있습니다.
2 |
에그미 | 2024.02.04 | 667 |
| 2729 | 일반 | 50 Force- wind 는 캐시 기능이 없을까요? | 알트스페이스 | 2024.02.04 | 438 |
| 2728 | 모델링 |
coordinate apply 버튼 없음
3 |
나는그저말하는감자일뿐 | 2024.02.04 | 820 |
| 2727 | PC조립 |
C4D 컴퓨터사양 점검부탁드립니다
1 |
강솔 | 2024.02.05 | 472 |
| » | 라이팅 |
완료
옥테인 daylight 긴 그림자
2 |
감자싹 | 2024.02.05 | 384 |
썬 사이즈를 높이고
G.I clamp 값을 1~3으로 줄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