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이런 모양인데 테두리에 베벨을 적용하니
이렇게 면이 튀어나오고 깨져서요 ㅠㅠ
점이 많아서 그런거 같은데 일러스트에서 펜툴로 딴거를 들거온거고
곡선 부분이라 점을 없앨수도 없어서...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원래는 이런 모양인데 테두리에 베벨을 적용하니
이렇게 면이 튀어나오고 깨져서요 ㅠㅠ
점이 많아서 그런거 같은데 일러스트에서 펜툴로 딴거를 들거온거고
곡선 부분이라 점을 없앨수도 없어서...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52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4921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305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976 |
26656 | 기타 | 힘빠진 팽이처럼도는 움직임표현은 어떻게... | 꾸러기 | 2006.07.28 | 262 |
26655 | 일반 | 히스토리 기능 없을까요? 4 | 밸런스 | 2019.09.10 | 289 |
26654 | 일반 |
히스토리 갯수를 늘릴 수 있나요?
![]() |
언에픽 | 2021.03.11 | 94 |
26653 |
흰색판에 Refection값 보이도록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1 ![]() |
개털 | 2007.09.12 | 295 | |
26652 | Octane |
흰색 배경에 캐릭터를 놓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ㅠ
2 ![]() |
림파 | 2021.10.27 | 538 |
26651 | 텍스쳐 |
흰색 배경...도와주십시요ㅠ
5 ![]() |
헬로 | 2009.05.15 | 797 |
26650 | 라이팅 | 흰 배경에서 가시조명이 보이는 방법은 없나요? 2 | 싸모미 | 2014.04.03 | 535 |
26649 | 일반 |
완료
흰 각막을 없애긴 했는데 원리를 모르겠습니다
1 ![]() |
루루13 | 2024.03.10 | 94 |
26648 | 애니메이션 | 희날리는 커텐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3 | 동자♡ | 2008.07.10 | 340 |
26647 | 흩어져 사라지는 글자 6 | 존재와당위 | 2008.01.17 | 421 | |
26646 | 단축키 | 흠...정말 이상해서 질문드립니다..단축키가 갑자기 안되네요... 4 | 액션아리 | 2009.07.22 | 348 |
26645 | 시뮬레이션 | 흠.. 씽킹파티클은 베이크가 안되나요? 2 | 레이 | 2010.02.01 | 392 |
26644 | 모델링 |
흙에 잡초심기!
2 ![]() |
이구삼 | 2010.07.20 | 764 |
26643 | 텍스쳐 |
흙,모래? 표현을 어떻게 하나요 사진에서 처럼
2 ![]() |
꿈꾸는앨리스 | 2017.05.11 | 1008 |
26642 | X-Particle |
흘러내리는 폭포 장면 질문 있습니다!
2 ![]() |
대선 | 2022.09.22 | 377 |
볼륨 빌더 / 볼륨메쉬(스무스 적용) 하고 리메셔로 리토폴로지해서 섭디비젼을 주는 방법이 있긴합니다.
형태가 조금 변형 될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면 엣지의 간격이 더 넓어야되고 섭디비젼 방식으로 모델링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