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뮬레이션들을 만들고 있는데 잘 안되는 부분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voroni fracture를 이용하여 사물에 부딪혀 파편들이 뚫는 모션을 만들려고 하는데
아래 이미지 처럼 뚫고 지나갑니다 collider body를 했는데도 문제가 있어요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파일도 첨부했습니다 파편들이 아래로 아예 못 뚫게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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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시뮬레이션들을 만들고 있는데 잘 안되는 부분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voroni fracture를 이용하여 사물에 부딪혀 파편들이 뚫는 모션을 만들려고 하는데
아래 이미지 처럼 뚫고 지나갑니다 collider body를 했는데도 문제가 있어요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파일도 첨부했습니다 파편들이 아래로 아예 못 뚫게 하고 싶어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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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58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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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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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686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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잎사귀 옥테인 텍스처 방향 돌리는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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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표 | 2023.12.21 | 489 |
| 25404 | 일반 | C4D -> 에펙 작업을 할때 오브젝트의 애니메이션 키값을 에펙으로 가져갈 방법이 있을까요? 1 | 제로슈가 | 2023.12.21 | 6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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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너에 랜덤 이펙트 적용시 겹치지 않게 하는 방법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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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리터 | 2023.12.21 | 9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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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짠은진리 | 2023.12.21 | 9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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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렌즈 플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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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이 | 2023.12.20 | 6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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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ronoi fracture 다이나믹 줄때 파편들이 뚫고 나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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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돌 | 2023.12.20 | 5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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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네트워크 렌더링 연결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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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ir 렌더링 오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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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이 꼬일 수 있게 리깅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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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벅참 | 2023.12.20 | 7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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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iki | 2023.12.20 | 4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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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393 | 모델링 |
펜툴 익스트루드 모양이 이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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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진이 | 2023.12.19 | 428 |
| 25392 | PC조립 |
완료
pc 견적 문의드립니다~
3 |
강동식 | 2023.12.19 | 504 |
collider tag의 shape를 automatic으로 두시고 magin을 더 높여주세요.
그리고 ctrl+d로 프로젝트 세팅에 가셔서 bullet-expert탭의 steps per frame을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