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무슨 문제인가요??? ㅜㅜ 계속 랜더 픽쳐뷰 돌리는 중입니다. 더 큰 파일은 되다가 갑자기 렌더 오래 걸린만 한 것들 다 빼고 돌리니 되지 않아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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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무슨 문제인가요??? ㅜㅜ 계속 랜더 픽쳐뷰 돌리는 중입니다. 더 큰 파일은 되다가 갑자기 렌더 오래 걸린만 한 것들 다 빼고 돌리니 되지 않아요...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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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6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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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47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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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36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66 |
2512 | XPresso |
완료
[XPresso 초보] 깜박아는 눈 노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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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530 | 2023.12.16 | 307 |
2511 | 고민상담 | C4d 해외 취업 관련 상황 1 | Sunnydog | 2023.12.16 | 482 |
2510 | Octa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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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스케터링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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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진2 | 2023.12.16 | 266 |
2509 | Octane |
옥테인 처음보는 에러 ,, 어떻게 해결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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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 | 2023.12.16 | 239 |
» | Redshift |
레드 시프트 픽쳐 뷰 렌더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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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초초초초보 | 2023.12.17 | 693 |
2507 | PC조립 |
c4d & 어도비 컴퓨터 견적 검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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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망이 | 2023.12.17 | 3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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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옥테인 메탈릭 적용이 안되는 이유 아시는분 계신가요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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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며닝 | 2023.12.17 | 284 |
2505 | 텍스쳐 |
옥테인 텍스쳐 사이즈 관리 ( 옥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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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o | 2023.12.17 | 344 |
2504 | Plugin |
tfd 오류 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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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미 | 2023.12.18 | 1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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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 초보 텍스쳐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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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_도 | 2023.12.18 | 201 |
2502 | 일반 | C4D, 레드시프트 강의 2 | 백숙꿀 | 2023.12.18 | 963 |
2501 | Octane |
완료
Post processing 프레임 단위로 반짝이는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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촤랴 | 2023.12.18 | 3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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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단순한 패턴 넣을 때 uv 질문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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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소희 | 2023.12.18 | 285 |
2499 | 일반 |
drop 2 floor 플러그인 설치 오류 관련 질문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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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월비 | 2023.12.19 | 429 |
2498 | 기타 | 실무에서 주로 사용하는 렌더러 2 | 소누리 | 2023.12.19 | 361 |
vram 소모가 많아서 그렇습니다.
시포디를 재시작해도 렌더링 걸리지 않나요?
해외 포럼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출처 - https://www.reddit.com/r/RedshiftRenderer/comments/10azigu/noob_question_keep_getting_redshift_cannot/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지오메트리 문제가 아니라 텍스처 문제인 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렌더링 직전에 뷰포트(옵션 아래) 안전 프로젝트의 재질을 비활성화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직접 렌더링하는 것보다.
다양한 유형의 재료를 혼합할 때만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먼저 장면에 rs로 변환되지 않은 물리적 또는 표준 재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전 xpresso 재료를 새로운 노드 시스템으로 변경해 보십시오. 그리고 새로운 RS 표준 재료만을 사용하여 얻은 최상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텍스처는 GPU의 Vram보다 크므로 줄여 보십시오(8K에서 4K로 또는 Tiff/PNG에서 jpg로). 어쩌면 돔 조명에 더 작은 hdr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으면 조명용 4K도 괜찮습니다. 눈에 보이지만 장면에 빛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8k - 16k jps를 백플레이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조명용 돔라이트 2개와 360 배경용 돔라이트 1개로 분리합니다(백플레이트를 대신 사용하지 않는 경우).
문제는 최신 C4D(S26/2023)에서 발생하며 rs 버전 3.5x는 마지막 사례에서 이전 버전을 시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