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이미지 같이 입체적이게 모델링 하고싶은데 감이 안잡혀서요.
볼륨빌더와 매셔로 만들어봤는데 튀어나온 부분엔 따로 텍스쳐를 넣을 수 없더라구요ㅠ
벡터이미지 불러와서 결합시킨 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번외로 스피어에다가도 입체적으로 모델링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첨부 '1' |
---|
위 이미지 같이 입체적이게 모델링 하고싶은데 감이 안잡혀서요.
볼륨빌더와 매셔로 만들어봤는데 튀어나온 부분엔 따로 텍스쳐를 넣을 수 없더라구요ㅠ
벡터이미지 불러와서 결합시킨 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번외로 스피어에다가도 입체적으로 모델링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13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07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57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34 |
25252 | 일반 |
완료
scale 툴이 한번에 잡히지 않아요!
2 ![]() |
알아 | 2023.11.29 | 238 |
25251 | 일반 | 완료 옥테인 렌더 시간 관련 질문드립니다. 4 | 끼기 | 2023.11.29 | 776 |
» | 모델링 |
특정 부분만 튀어나온 오브젝트 만드는 방법
2 ![]() |
옫옫 | 2023.11.29 | 714 |
25249 | 텍스쳐 |
10
완료
[octane] Quixel에서 받은 AO파일
3 ![]() |
hp530 | 2023.11.29 | 1193 |
25248 | Octane | 완료 저번달에 옥테인 연간구독 했는데 블랙프라이데이.. 2 | 몬트 | 2023.11.29 | 899 |
25247 | Octane | HDRI 이미지 밝기와 모델링이미지텍스쳐 밝기 조절 1 | 볼루 | 2023.11.29 | 817 |
25246 | 일반 |
c4d 렌더링 질문있습니다 ㅠㅜㅜㅜ
![]() |
소도미 | 2023.11.29 | 213 |
25245 | Octane | 완료 옥테인 두번 결제 되신 분도 있나요? ㅠㅠ 4 | 영다 | 2023.11.28 | 544 |
25244 | 모델링 |
카드지갑 모델링을 하고 있는데 도와주세요..! 생초보입니다
5 ![]() |
몬트 | 2023.11.28 | 261 |
25243 | Renderer |
완료
렌더 오류 문제 (2프레임 렌더 후 멈춤)
2 ![]() |
유영 | 2023.11.28 | 500 |
25242 | 시뮬레이션 |
구체의 물컹거리는 느낌을 구현해보고싶습니다.
2 ![]() |
블렌더 | 2023.11.28 | 246 |
25241 | 애니메이션 |
픽쳐 뷰어에서는 잘 나오는데 영상으로 저장하니 칙칙하게 나와요
3 ![]() |
깨비꺠비 | 2023.11.28 | 155 |
25240 | Octane |
완료
옥테인 결제
2 ![]() |
테인옥 | 2023.11.28 | 487 |
25239 | 일반 |
완료
아래질문에1번은 해결하였는데 inheritance질문
2 ![]() |
토네이도 | 2023.11.28 | 294 |
25238 | Renderer | 완료 렌더할때 1프레임부터가 아니라 마지막 프레임부터 거꾸로 렌더할수도 있을까요? 2 | 시포디잘하고시포디 | 2023.11.28 | 129 |
볼륨빌더에 vertex map을 활용하면 해당 부분만 따로 텍스쳐링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