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라서 연간 결제로 어제 분명 결제 했는데, 오늘도 결제문자가 떠서 깜짝 놀라서 뭔가 하고 들어갔는데
두번 결제 됬더라고요.......그래서 환불 받으려고 일단 옥테인 지원쪽에 메일 넣어두긴 했는데,
블랙프라이데이라 바쁘다고 메일만 와서 혹시 이전에 환불처리 받으신 분 어떻게 대처하셨나요? ㅠㅠ
갑자기 돈을 두배로 날리게 되서 마음이 심란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라서 연간 결제로 어제 분명 결제 했는데, 오늘도 결제문자가 떠서 깜짝 놀라서 뭔가 하고 들어갔는데
두번 결제 됬더라고요.......그래서 환불 받으려고 일단 옥테인 지원쪽에 메일 넣어두긴 했는데,
블랙프라이데이라 바쁘다고 메일만 와서 혹시 이전에 환불처리 받으신 분 어떻게 대처하셨나요? ㅠㅠ
갑자기 돈을 두배로 날리게 되서 마음이 심란합니다.............
해당 내용 메일 보내면 환불 될겁니다.
구독페이지에도 두 개로 뜨는거 맞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