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조이콘 모델링을 하고 있는데 중앙 버튼 2개가 있는 폴리곤쪽이 제가 보기엔 조금 지저분해보이더라구요..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n곤이 안 생기도록 정리를 했지만 섭디를 먹이면 깨지거나 면이 울지는 않지만 저 중앙쪽 버튼 있는 쪽의 폴리곤 흐름이 부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중앙족 n곤이 있기도 하구요.
보통 저런 중앙 버튼쪽의 선정리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섭디 모델링을 할 때 1번사진의 중앙 버튼쪽에 있는 폴리곤 선 같은게 보통 끝까지 이어져야 하는지, 아니면 도중에 가다가 끊겨도 괜찮은건가요?
스퀘어는 헥사곤으로 만들어요 삼각형을 피하기위해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스퀘어 두개에 버튼영역만들고 실린더로 몸통만들고 이렇식으로 겹치시는게 안정적일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