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로고가 찌그러져서 나오는데 문제가 뭔가요?
첨부 '4' |
---|
이렇게 로고가 찌그러져서 나오는데 문제가 뭔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9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7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9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6 |
25253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뷰 오류 - 원형 무늬 발생
2 ![]() |
이칠이 | 2023.11.22 | 378 |
25252 | 일반 | 50 완료 매트릭스와 클로너 기능의 차이점이 뭔가요?? 2 | 모타보트 | 2023.11.22 | 716 |
25251 | 텍스쳐 |
100
레드시프트 텍스쳐 질문입니다.
1 ![]() |
정당코 | 2023.11.22 | 179 |
25250 | 일반 |
완료
시포디 파일 오류
2 ![]() |
허리를펴자 | 2023.11.22 | 187 |
25249 | Dynamics |
완료
포장지 벗겨지는 장면 질문입니다 ㅠㅠ
2 ![]() |
용우용 | 2023.11.22 | 299 |
25248 | 애니메이션 |
라인윤곽이 보이는 애니메이션
![]() |
션션션 | 2023.11.22 | 96 |
25247 | 일반 |
50
view창들이 움직이지 않는데 도와주세요..
2 ![]() |
지포니디 | 2023.11.22 | 98 |
25246 | 일반 |
완료
c4d텝을 상단에 배치하고싶은데 ..어디를 건들여주면될까요
6 ![]() |
토네이도 | 2023.11.22 | 159 |
25245 | 라이팅 |
옥테인 스팟라이트 끝부분을 흐리게 할 수 있나요
2 ![]() |
신정우 | 2023.11.22 | 232 |
25244 | Octane | 완료 옥테인 라이센스 관련한 간단한 질문입니다!! 2 | 일꾼다람쥐 | 2023.11.22 | 448 |
25243 | 일반 |
200
완료
서페이스 디포머 관하여 질문
4 ![]() |
모타보트 | 2023.11.22 | 359 |
» | 텍스쳐 |
* 옥테인 로고 jpg 재질 질문
2 ![]() |
원픽 | 2023.11.22 | 235 |
25241 | 텍스쳐 |
완료
스피커 그릴 텍스쳐링 중인데 뒷 배경 값을 어떻게 뺴야하나요??..
1 ![]() |
든킨도나스 | 2023.11.22 | 130 |
25240 | 텍스쳐 |
완료
옥테인 렌더 중 bump이미지 겹침현상 해결법이 궁금합니다
5 ![]() |
김갬 | 2023.11.21 | 384 |
25239 | 시뮬레이션 |
10
완료
종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시뮬레이션
2 ![]() |
스키피 | 2023.11.21 | 374 |
위 그림으로 보아서 텍스쳐 맵핑 방식이 UV방식으로(UVW Mapping, Mesh UV)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저해상도 메쉬에 SDS(Hyper Nurbs)를 적용하면 메쉬 수가 증가하면서(저해상도 엣지 간격에 비례해 부분 부분 밀도가 달라짐) 증가된 메쉬의 형상에 따라 UV에도 변형이 일어납니다.
아래 세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해 보십시오.
1. 저해상도 메쉬에서 엣지 간격을 일정하게 만들어 SDS 변형 후에도 일정한 비율이 변형이 되게 하십시오.
2. Sony 로고로 사용되는 재질의 프로젝션 방식을 C4D-Flat맵핑으로(옥테인 노드안에서 변경할 경우 Projection Node > XYZ to UVW) 바꿔서 사용해 봅니다.
3. SDS를 깨서(C키, Editable Mesh) UVW를 다시 생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