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몰라 파일도 첨부해 두었습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pyro를 따라해보고 있는데요,
기본 렌더러는 커녕 옥테인까지 렌더링을 해보면 뷰포트에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라이트를 넣어도 여전히 화면이 깜깜합니다...옥테인은 아예 하얗더군요.
왜 렌더하면 안보일까요?ㅠㅠㅠ
채택포인트 | 100 |
---|
혹시 몰라 파일도 첨부해 두었습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pyro를 따라해보고 있는데요,
기본 렌더러는 커녕 옥테인까지 렌더링을 해보면 뷰포트에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라이트를 넣어도 여전히 화면이 깜깜합니다...옥테인은 아예 하얗더군요.
왜 렌더하면 안보일까요?ㅠㅠㅠ
최성빈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5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7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5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60 |
2767 | 모델링 |
500
폴리곤 수 관련 질문
2 ![]() |
봄돌이 | 2023.11.15 | 338 |
2766 | 라이팅 | 10 ies 쓰는법이 궁금합니다 1 | 옥토넛 | 2023.11.15 | 160 |
2765 | Octane | 30 시포디에 옥테인 설치가 안 되는 이유?? 5 | 하민 | 2023.11.15 | 548 |
2764 | 애니메이션 |
완료
렌더링을 하면 애니메이션이 중간에 멈춥니다
7 ![]() |
정인서 | 2023.11.15 | 222 |
» | Renderer |
100
완료
pyro가 렌더링이 안됩니다ㅠㅠ 도와주세요!
4 ![]() |
일본은독도땅 | 2023.11.15 | 1092 |
2762 | Renderer |
100
완료
옥테인으로 pyro를 렌더하는데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5 ![]() |
일본은독도땅 | 2023.11.16 | 474 |
2761 | 텍스쳐 |
완료
generate uvw coordinate
2 ![]() |
함냐 | 2023.11.16 | 510 |
2760 | Octane |
완료
라이브뷰어 비율 오류 질문
2 ![]() |
션션션 | 2023.11.16 | 251 |
2759 | 일반 | 안녕하세요. 혹시 시포디만 최신버전으로 따로 설치해서 사용해도 될까요?? 1 | 언노운24 | 2023.11.16 | 245 |
2758 | 기타[Plugin] | 완료 RizomUV 연동이 안됩니다 2 | 후안22 | 2023.11.16 | 837 |
2757 | 일반 |
타임라인 플레이 단축키가 이상하게먹는데 왜그런걸까요
2 ![]() |
토네이도 | 2023.11.16 | 158 |
2756 | Octane |
80
완료
octane light에 gobo 적용하는 중 projection 없음
3 ![]() |
쟁고 | 2023.11.16 | 1018 |
2755 | MoGraph |
완료
보로노이 오브젝트 면 채우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2 ![]() |
써니데이 | 2023.11.16 | 197 |
2754 | 텍스쳐 |
20
완료
이런 그라데이션 + grain / noise 질감 입힐방법이 있을까요?
1 ![]() |
쪙쪙 | 2023.11.17 | 258 |
2753 | 일반 | 완료 s버전과r버전이 윈도우 맥버전 차이인가요? 1 | 토네이도 | 2023.11.17 | 412 |
*필요한 요소가 활성화 되지 않았습니다.
시뮬레이션시 렌더링에 필요한 요소 활성화(일반적으로 Density, Temperature가 사용됨) --> 요소를 캐쉬함 --> 각 렌더러에서 해당 요소를 지정하여 소스로 사용
1.Pyro Emitter --> Temperature Enabled (온도는 불을 표현하는데 사용됩니다)
2.Pyro Output --> Object탭에서 Temperature를 On으로 합니다.(캐쉬되어 있어야 옥테인등으로 렌더할 수 있음)
3.Pyro Output에 Octane Object Tag를 추가하고 Particle Rendering > Standard Volume > Temperature > Channel에 temperature라고(소문자) 입력합니다.
4.Pyro Output > Octane Object Tag > Particle Rendering > Standard Volume > Emission > Color을 빨강등으로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