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몰라 파일도 첨부해 두었습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pyro를 따라해보고 있는데요,
기본 렌더러는 커녕 옥테인까지 렌더링을 해보면 뷰포트에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라이트를 넣어도 여전히 화면이 깜깜합니다...옥테인은 아예 하얗더군요.
왜 렌더하면 안보일까요?ㅠㅠㅠ
채택포인트 | 100 |
---|
혹시 몰라 파일도 첨부해 두었습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pyro를 따라해보고 있는데요,
기본 렌더러는 커녕 옥테인까지 렌더링을 해보면 뷰포트에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라이트를 넣어도 여전히 화면이 깜깜합니다...옥테인은 아예 하얗더군요.
왜 렌더하면 안보일까요?ㅠㅠㅠ
최성빈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127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916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399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0235 |
25137 | 일반 |
완료
r23버전에있는 단축키를 r26버전에 그대로 적용시키고 싶은데
2 ![]() |
토네이도 | 2023.11.17 | 343 |
25136 | 일반 | c4d 포트폴리오 옥테인 사용할때 3 | 레무린 | 2023.11.17 | 266 |
25135 | Octane |
완료
이미지 텍스쳐의 이미지 반복을 멈추고싶어요 ㅠ
2 ![]() |
흑당밀크티 | 2023.11.17 | 969 |
25134 | 일반 | 완료 s버전과r버전이 윈도우 맥버전 차이인가요? 1 | 토네이도 | 2023.11.17 | 561 |
25133 | 텍스쳐 |
20
완료
이런 그라데이션 + grain / noise 질감 입힐방법이 있을까요?
1 ![]() |
쪙쪙 | 2023.11.17 | 367 |
25132 | MoGraph |
완료
보로노이 오브젝트 면 채우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2 ![]() |
써니데이 | 2023.11.16 | 253 |
25131 | Octane |
80
완료
octane light에 gobo 적용하는 중 projection 없음
3 ![]() |
쟁고 | 2023.11.16 | 1273 |
25130 | 일반 |
타임라인 플레이 단축키가 이상하게먹는데 왜그런걸까요
2 ![]() |
토네이도 | 2023.11.16 | 220 |
25129 | 기타[Plugin] | 완료 RizomUV 연동이 안됩니다 2 | 후안22 | 2023.11.16 | 1050 |
25128 | 일반 | 안녕하세요. 혹시 시포디만 최신버전으로 따로 설치해서 사용해도 될까요?? 1 | 언노운24 | 2023.11.16 | 423 |
25127 | Octane |
완료
라이브뷰어 비율 오류 질문
2 ![]() |
션션션 | 2023.11.16 | 354 |
25126 | 텍스쳐 |
완료
generate uvw coordinate
2 ![]() |
함냐 | 2023.11.16 | 681 |
25125 | Renderer |
100
완료
옥테인으로 pyro를 렌더하는데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5 ![]() |
일본은독도땅 | 2023.11.16 | 603 |
» | Renderer |
100
완료
pyro가 렌더링이 안됩니다ㅠㅠ 도와주세요!
4 ![]() |
일본은독도땅 | 2023.11.15 | 1296 |
25123 | 애니메이션 |
완료
렌더링을 하면 애니메이션이 중간에 멈춥니다
7 ![]() |
정인서 | 2023.11.15 | 263 |
*필요한 요소가 활성화 되지 않았습니다.
시뮬레이션시 렌더링에 필요한 요소 활성화(일반적으로 Density, Temperature가 사용됨) --> 요소를 캐쉬함 --> 각 렌더러에서 해당 요소를 지정하여 소스로 사용
1.Pyro Emitter --> Temperature Enabled (온도는 불을 표현하는데 사용됩니다)
2.Pyro Output --> Object탭에서 Temperature를 On으로 합니다.(캐쉬되어 있어야 옥테인등으로 렌더할 수 있음)
3.Pyro Output에 Octane Object Tag를 추가하고 Particle Rendering > Standard Volume > Temperature > Channel에 temperature라고(소문자) 입력합니다.
4.Pyro Output > Octane Object Tag > Particle Rendering > Standard Volume > Emission > Color을 빨강등으로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