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몰라 파일도 첨부해 두었습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pyro를 따라해보고 있는데요,
기본 렌더러는 커녕 옥테인까지 렌더링을 해보면 뷰포트에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라이트를 넣어도 여전히 화면이 깜깜합니다...옥테인은 아예 하얗더군요.
왜 렌더하면 안보일까요?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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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몰라 파일도 첨부해 두었습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pyro를 따라해보고 있는데요,
기본 렌더러는 커녕 옥테인까지 렌더링을 해보면 뷰포트에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라이트를 넣어도 여전히 화면이 깜깜합니다...옥테인은 아예 하얗더군요.
왜 렌더하면 안보일까요?ㅠㅠㅠ

최성빈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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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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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57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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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텍스쳐의 이미지 반복을 멈추고싶어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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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뷰어 비율 오류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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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te uvw coordin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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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냐 | 2023.11.16 | 9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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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으로 pyro를 렌더하는데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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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독도땅 | 2023.11.16 | 1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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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ro가 렌더링이 안됩니다ㅠㅠ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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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독도땅 | 2023.11.15 | 1476 |
| 25122 | 애니메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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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을 하면 애니메이션이 중간에 멈춥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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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인서 | 2023.11.15 | 452 |
| 25121 | Octane | 30 시포디에 옥테인 설치가 안 되는 이유?? 5 | 하민 | 2023.11.15 | 901 |
*필요한 요소가 활성화 되지 않았습니다.
시뮬레이션시 렌더링에 필요한 요소 활성화(일반적으로 Density, Temperature가 사용됨) --> 요소를 캐쉬함 --> 각 렌더러에서 해당 요소를 지정하여 소스로 사용
1.Pyro Emitter --> Temperature Enabled (온도는 불을 표현하는데 사용됩니다)
2.Pyro Output --> Object탭에서 Temperature를 On으로 합니다.(캐쉬되어 있어야 옥테인등으로 렌더할 수 있음)
3.Pyro Output에 Octane Object Tag를 추가하고 Particle Rendering > Standard Volume > Temperature > Channel에 temperature라고(소문자) 입력합니다.
4.Pyro Output > Octane Object Tag > Particle Rendering > Standard Volume > Emission > Color을 빨강등으로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