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사용자인데 실물에 가까운 꽃,나무 등을 텍스처 작업할때 어떤방식으로 해야할까요?
리얼한 작업은 거의 서브스턴스페인터로 해야한다고 봐야할까요? 아니면 대부분 스캔데이터인건가요
첨부 '1' |
---|
채택포인트 | 100 |
---|
옥테인사용자인데 실물에 가까운 꽃,나무 등을 텍스처 작업할때 어떤방식으로 해야할까요?
리얼한 작업은 거의 서브스턴스페인터로 해야한다고 봐야할까요? 아니면 대부분 스캔데이터인건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8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890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8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7 |
25094 | 일반 | 50 완료 믹사모 리깅 들고왔는데 위치 값 바꿀수 없나요?ㅜㅜㅜ... 2 | 손영재 | 2023.10.26 | 184 |
25093 | 시뮬레이션 | 고리 dynamic 넣고 싶습니다 2 | 광돌 | 2023.10.26 | 43 |
25092 | Octane | 200 완료 옥테인 인터페이스 설정 관련해서 질문 1 | 박세헌 | 2023.10.26 | 38 |
25091 | Octane | C4D 2023버전 옥테인 설치 질문 10 | 슬픈깜둥이 | 2023.10.26 | 379 |
» | 텍스쳐 | 100 식물 텍스쳐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3 | 서진2 | 2023.10.26 | 200 |
25089 | Octane | 렌더링이 도중에 끊겨요 3 | 이하쿠 | 2023.10.25 | 198 |
25088 | 변환 & 연동 | C4D fbx파일 언리얼 익스포트 3 | 우잔 | 2023.10.25 | 195 |
25087 | Octane | 완료 옥테인 랜더가 갑자기 멈추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2 | 촤랴 | 2023.10.25 | 65 |
25086 | Octane | 20 완료 도와주세요... 2 | 옐 | 2023.10.25 | 63 |
25085 | 텍스쳐 | 유리컵 실사 느낌 모델링/텍스쳐링 질문 2 | 재리0325 | 2023.10.25 | 142 |
25084 | 변환 & 연동 | 10000 안녕하세요ㅠ 완전 처음 해봅니다 2 | 하콩콩이 | 2023.10.25 | 112 |
25083 | 기타 | 100 씨포디에서 뽑은 사진 프리미어로 들고오는법 1 | 웰치스포도맛맛 | 2023.10.25 | 39 |
25082 | 변환 & 연동 | fbx파일 출력시 Material 출력방법 2 | 귤먹방 | 2023.10.25 | 211 |
25081 | Octane | 옥테인 사용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4 | 베리몬스터 | 2023.10.25 | 74 |
25080 | Octane | 완료 옥테인 Emitter 렌더링 질문 2 | 민성민 | 2023.10.25 | 90 |
플랜트류는 퀵셀 브릿지나 기타 여러 소스 사이트를 통해서 구할 수 있는 무료나 유료 소스를 사용합니다.
메인 오브제일 경우엔 모델링을 직접 하지만 전문 모델러에게 의뢰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