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첫번째가 라이브뷰어고 두번째가 렌더 돌릴때 화면인데 2000x2000 픽셀로 하고 카메라 조정해서 화면에 딱 맞게 작업을 했는데 렌더돌릴때는 저렇게 아래쪽이 보입니다 ㅜㅜ 왜그런건가요?
첨부 '2' |
---|
안녕하세요 ! 첫번째가 라이브뷰어고 두번째가 렌더 돌릴때 화면인데 2000x2000 픽셀로 하고 카메라 조정해서 화면에 딱 맞게 작업을 했는데 렌더돌릴때는 저렇게 아래쪽이 보입니다 ㅜㅜ 왜그런건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004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787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277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8938 |
24971 | Octane |
20
완료
도와주세요...
2 ![]() |
옐 | 2023.10.25 | 566 |
24970 | 텍스쳐 |
유리컵 실사 느낌 모델링/텍스쳐링 질문
2 ![]() |
재리0325 | 2023.10.25 | 432 |
24969 | 변환 & 연동 |
10000
안녕하세요ㅠ 완전 처음 해봅니다
2 ![]() |
하콩콩이 | 2023.10.25 | 237 |
24968 | 기타 | 100 씨포디에서 뽑은 사진 프리미어로 들고오는법 1 | 웰치스포도맛맛 | 2023.10.25 | 233 |
24967 | 변환 & 연동 |
fbx파일 출력시 Material 출력방법
2 ![]() |
귤먹방 | 2023.10.25 | 1112 |
24966 | Octane | 옥테인 사용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4 | 베리몬스터 | 2023.10.25 | 610 |
24965 | Octane |
완료
옥테인 Emitter 렌더링 질문
2 ![]() |
민성민 | 2023.10.25 | 531 |
24964 | Octane |
2번째 프레임부터 렌더타임이 1시간 이상으로 튑니다
2 ![]() |
블루에몽 | 2023.10.25 | 500 |
24963 | 일반 | 20 C4d만 따로 구매가 불가능 하게 되었나요? 2 | 완전초짜입니다 | 2023.10.24 | 543 |
24962 | 애니메이션 |
완료
align to spline 사용하여 동선 짰는데, fbx로 추출하니 애니메이션이 왜곡됩니다.
2 ![]() |
얌딱이 | 2023.10.24 | 328 |
» | Octane |
옥테인 라이브뷰어와 실제 렌더 창 차이
1 ![]() |
징니임 | 2023.10.24 | 856 |
24960 | Octane |
완료
옥테인 랜더링 결과가 이상하게 나옵니다.
2 ![]() |
윈오 | 2023.10.24 | 643 |
24959 | 애니메이션 | 완료 카메라 움직임 값을 에펙에서 가져오려고 합니다 2 | 후안22 | 2023.10.24 | 241 |
24958 | 일반 |
완료
옥테인 자글 거리는 노이즈 제거하는 법 아시는 분....
2 ![]() |
동그란곰 | 2023.10.24 | 760 |
24957 | 일반 |
안녕하세요, 견적으로 꼭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5 ![]() |
난니가정말조아 | 2023.10.24 | 277 |
프리뷰 쪽도 같이 봐야 알 것 같은데 아마 라이브 뷰어에서의 비율이 실제 렌더 비율과 달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정확한 해상도로 확인하시려면 라이브뷰어의 자물쇠 버튼(lock resolution)을 누르시고 휠 스크롤로 보기 편한 크기까지 줄이신 이후에 맞추는게 가장 좋습니다. 프리뷰쪽 화면을 보시고 맞추는것도 자원을 아끼면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