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 렌더러 설정하여 렌더 돌릴려고하는데 파일을 쓸 수 없고 출력 경로 확인하라고 뜹니다
c4d파일을 바탕화면에 저장도 해보고 렌더사진 저장 경로도 여러가지 해 봤는데 해결이 안되어 여쭤봅니다..

| 첨부 '1' |
|---|
옥테인 렌더러 설정하여 렌더 돌릴려고하는데 파일을 쓸 수 없고 출력 경로 확인하라고 뜹니다
c4d파일을 바탕화면에 저장도 해보고 렌더사진 저장 경로도 여러가지 해 봤는데 해결이 안되어 여쭤봅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02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06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530 |
| 24950 | Renderer |
완료
render setting->octane renderer->beauty passes 찾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2 |
무찌 | 2023.10.23 | 1221 |
| 24949 | 텍스쳐 |
10
그림을 튀어나오게 만들고 싶은데 범프가 안먹습니다ㅠㅠ
6 |
슈닝 | 2023.10.23 | 1023 |
| 24948 | 일반 |
100
collision deformer의 형태에 대한 질문
|
레무린 | 2023.10.23 | 675 |
| 24947 | 일반 |
100
완료
박스 라이팅?
7 |
pv모션 | 2023.10.23 | 1454 |
| 24946 | 모델링 |
폴리곤수 확인방법
1 |
kameil | 2023.10.23 | 1249 |
| 24945 | Hair |
랜더링 화면에 보이는 잔머리 없애는 게 가능할까요?
2 |
귤먹방 | 2023.10.23 | 1394 |
| 24944 | 모델링 |
50
완료
안녕하세요. 펀치 장난감을 만들려고 하는데 조언 좀 얻고싶습니다!
3 |
댕댕청이 | 2023.10.23 | 1416 |
| 24943 | Redshift |
렌더를 하면 흰색으로 나옵니다... aov not found라고 로그에 남는데 이게 대체 뭘까요...?
|
아아라 | 2023.10.23 | 819 |
| 24942 | Renderer |
100
완료
옥테인 렌더링 관련 질문입니다!
2 |
호하이유니앙 | 2023.10.23 | 599 |
| 24941 | Character |
30
캐릭터 모션 알렘빅 변환 문제
|
적토말 | 2023.10.22 | 610 |
| » | Octane |
옥테인 렌더시 "출력경로 확인 경고"
2 |
매우초보 | 2023.10.22 | 1133 |
| 24939 | X-Particle |
완료
Display tag 설정하고 렌더뷰에서 보는데 투명하게 안 보여요
2 |
씨드 | 2023.10.22 | 1143 |
| 24938 | 일반 |
30
시포디 중심축? 이 사라졌어요ㅠㅠ
3 |
밤비 | 2023.10.22 | 670 |
| 24937 | 모델링 | 100 완료 모델링 boole 사용 후 정리 질문 2 | 서진2 | 2023.10.22 | 1178 |
| 24936 | 일반 |
c4d 화면 세팅 저장 방법
4 |
밥풀이 | 2023.10.22 | 3960 |
경고는 파란색으로 표시된 경로가 존재하지 않거나 쓰기 불가능한 상태를 의미입니다.
올린 그림에서 대략 보면 데스크탑에 저장 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에러가 날 이유가 거의 없어 보입니다만 아래 내용을 비교 테스트해 보십시오.
1. 다른 드라이브에 있는 폴더로 새롭게 설정해 보십시오.
2. 경로상에 한글을 사용하지 말고 영어로만 사용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