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 수가 많은 오브젝트를 애니메이션 주려고하는데 perspective 창에서 조차도 속도가 너무 느려져서 재생을 못하겠더라구요. 혹시 오브젝트를 좀 간소화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Connect object + Delete를 하면 텍스쳐 부분이 깨지는 데 이 방법 말고는 없을까요??
폴리곤 수가 많은 오브젝트를 애니메이션 주려고하는데 perspective 창에서 조차도 속도가 너무 느려져서 재생을 못하겠더라구요. 혹시 오브젝트를 좀 간소화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Connect object + Delete를 하면 텍스쳐 부분이 깨지는 데 이 방법 말고는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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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5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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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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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766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5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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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HDRI 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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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문동 | 2023.10.11 | 6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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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그래픽 카드 온도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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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수 | 2023.10.11 | 6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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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역 후 컴퓨터 견적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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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다닥 | 2023.10.11 | 7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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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ane에서 Tracer이용해 모션 넣고 Hair를 이용해 렌더시 오류
1 |
훌리둘리 | 2023.10.11 | 778 |
| 24851 | 모델링 | 섭디비젼 모델링을하는 기준이 있을까요? 2 | won5092 | 2023.10.11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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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90 PC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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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이지웨이브 | 2023.10.10 | 812 |
| 24849 | 시뮬레이션 | 60 시뮬레이션 돌릴 때, CPU이용률이 너무 낮은데 올릴 수 있을까요?? 3 | raoul | 2023.10.10 | 621 |
| 24848 | Renderer | 20 완료 일부 프레임에서 모델링 사라짐 3 | 임문동 | 2023.10.10 | 645 |
| 24847 | 일반 | 완료 시포디 옥테인의 잦은 멈춤 현상 2 | 블룸블룸 | 2023.10.10 | 1429 |
| 24846 | 일반 | 100 티비화면 자제발광.라이트닝 질문 1 | 볼루 | 2023.10.10 | 611 |
| 24845 | PC조립 | 그래픽카드 구매 관련 질문입니다! 2 | 숨닌 | 2023.10.10 | 5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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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선생님들 ! 타이어 재질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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쯔키 | 2023.10.10 | 562 |
| 24843 | 모델링 | C4d 파일 안의 옥테인 렌더링 7 | 푸른초이 | 2023.10.10 | 681 |
| » | 모델링 | 오브젝트를 간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 | 둥둥0 | 2023.10.10 | 966 |
| 24841 | 애니메이션 | 완료 C4D 카메라 애니메이션 질문 : 핸드헬드 효과를 내는 법 2 | 겟라섹 | 2023.10.09 | 611 |
음...
그러면 폴리곤이 복잡한 오브젝트를
shift c 누르셔서 검색에 instance 검색하셔서
instance의 레퍼런스 부분에 넣고 원본이 되는 오브젝트는 안보이는 곳에 숨겨두고
그 인스턴스로 애니메이션을 잡아보시겠어요??
아니면 근본적으로 모델링의 폴리곤을 정리해서 모델링 옵티마이즈를 하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