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94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옥테인 하늘 생성 중 궁금한 게 있습니다!

라이트에서 Daylight와 Planetary를 꺼내면 둘 다 유사한 기능으로 보이는데

차이점이 있을까요? 각각 언제 사용하는 것이 적합한 지 알고 싶습니다ㅓ!!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4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7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824
3918 MoGraph 완료 클로너로 만든 오브젝트에서 특정부분만 다른 오브젝트로 바꿀수 있을까요? 2 file 까까대마왕 2023.10.04 1136
3917 미분류 완료 시네마포디 25버전 쓰다가 26버전으로 업데이트 했는데 25에서 쓰던 인터페이스 어떻게 끌어오나요?? 2 진구구 2023.10.04 959
3916 일반 Unknown file format 문구가 뜨고 파일이 날아갔습니다. 3 file 무쵸 2023.10.05 1719
3915 Octane 완료 렌더 오류 제발 도움 부탁드립니다!ㅠ 4 file 씡나 2023.10.05 1184
3914 일반 메타볼과 볼륨 빌더의 차이 1 무서운고양이 2023.10.05 895
» Octane 옥테인 Daylight와 Planetary의 차이 1 무서운고양이 2023.10.05 1094
3912 애니메이션 에프터 이펙트 UI UX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제작하나요? 4 file 이하쿠 2023.10.05 1199
3911 일반 C4D 맥슨 학생용 라이센스 일시중지 4 file 이지지 2023.10.05 1330
3910 애니메이션 500 Constraint Tag Animation 초기화 되지 않는 상황.. 2 file 드형 2023.10.06 1623
3909 애니메이션 F-Curve 조절 질문입니다 1 file 판데고 2023.10.06 1260
3908 애니메이션 완료 스플라인을 따라 이동하며 휘어지는 에니메이션 질문드립니다. 2 file 노리터 2023.10.06 694
3907 Renderer 완료 키샷과 레드시프트 장단점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2 노리터 2023.10.06 854
3906 모델링 완료 모델링 수정방법에 관해 질문 드립니다. 2 file 노리터 2023.10.06 1284
3905 XPresso 완료 Uesr Data에서 스위치 설정에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5 file 쑈롱 2023.10.06 808
3904 Octane 완료 옥테인 버젼을 업데이트 한 후로 denoised beauty렌더 파일 하단에 검은바가 생깁니다. 3 file 엑스노트 2023.10.06 10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49 1650 1651 1652 1653 1654 1655 1656 1657 1658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