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23.10.05 12:35

메타볼과 볼륨 빌더의 차이

주소복사 | 조회 수 895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혹시 메타볼로 개체를 연결하는 것과 볼륨 빌더로 개체를 연결하는 것의 차이가 어떤걸까요?

언제 메타볼의 쓰고, 언제 볼륨빌더를 쓰고 각각의 장단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 profile
    바이진 2023.10.06 01:12

    둘 다 비슷한  형태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표현 방식이 달라서 

    튜토리얼을 보시고 판단하시는 것이 이해가 더 빠를겁니다.

     

    메타볼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c4d+metaball

     

    볼륨빌더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c4d++volumebuilder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4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7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790
24813 Octane 완료 모델링 텍스쳐 파일에 masks라는 텍스쳐는 옥테인 어디에 연결을 해야하나요? 3 file 숨닌 2023.10.06 1297
24812 파티클 완료 필드의 형태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 file 양념호떡 2023.10.06 891
24811 일반 렌더 시 카메라 정보와 프레임 수가 이미지에 같이 나오게 렌더 하는 법이 있을까요? 1 file 삼응이 2023.10.06 776
24810 Octane 완료 옥테인 버젼을 업데이트 한 후로 denoised beauty렌더 파일 하단에 검은바가 생깁니다. 3 file 엑스노트 2023.10.06 1022
24809 XPresso 완료 Uesr Data에서 스위치 설정에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5 file 쑈롱 2023.10.06 808
24808 모델링 완료 모델링 수정방법에 관해 질문 드립니다. 2 file 노리터 2023.10.06 1284
24807 Renderer 완료 키샷과 레드시프트 장단점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2 노리터 2023.10.06 854
24806 애니메이션 완료 스플라인을 따라 이동하며 휘어지는 에니메이션 질문드립니다. 2 file 노리터 2023.10.06 694
24805 애니메이션 F-Curve 조절 질문입니다 1 file 판데고 2023.10.06 1260
24804 애니메이션 500 Constraint Tag Animation 초기화 되지 않는 상황.. 2 file 드형 2023.10.06 1623
24803 일반 C4D 맥슨 학생용 라이센스 일시중지 4 file 이지지 2023.10.05 1330
24802 애니메이션 에프터 이펙트 UI UX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제작하나요? 4 file 이하쿠 2023.10.05 1199
24801 Octane 옥테인 Daylight와 Planetary의 차이 1 무서운고양이 2023.10.05 1094
» 일반 메타볼과 볼륨 빌더의 차이 1 무서운고양이 2023.10.05 895
24799 Octane 완료 렌더 오류 제발 도움 부탁드립니다!ㅠ 4 file 씡나 2023.10.05 11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6 257 258 259 260 261 262 263 264 265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