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 잡은 후 fbx로 뽑아, 언리얼에서 작업 중인데,
아무래도 면이 너무 적은 티가나서, c4d에서 섭디를 먹였는데
fbx로 뽑아 언리얼에 가져오면 면은 여전히 적어서요
----------------------------------------------------------
그래서
커넥트 오브젝트를 해서 섭디를 없애면, 웨이트 바인딩이 유지가 안되는데
어떻게해야 리깅 유지한채로 면을 늘릴 수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첨부 '1' | 
|---|
웨이트 잡은 후 fbx로 뽑아, 언리얼에서 작업 중인데,
아무래도 면이 너무 적은 티가나서, c4d에서 섭디를 먹였는데
fbx로 뽑아 언리얼에 가져오면 면은 여전히 적어서요
----------------------------------------------------------
그래서
커넥트 오브젝트를 해서 섭디를 없애면, 웨이트 바인딩이 유지가 안되는데
어떻게해야 리깅 유지한채로 면을 늘릴 수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3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9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4 | 
| 24673 | 일반 | 
																						
								
					뷰포트창랑 랜더된 이미지랑 다르게 나와요				
												2												 | 
																																										둥둥0 | 2023.09.15 | 190 | 
| 24672 | Octane | 
																						
								
					Specular 재질에서 굴절없는 투명재질을 만들고 싶은데요				
												2												 | 
																																										새신랑이다 | 2023.09.15 | 1658 | 
| 24671 | 일반 | 완료 안녕하세요! c4d, 옥테인 구독 관련 여쭤봅니다! 4 | 임타겟 | 2023.09.15 | 1141 | 
| 24670 | 모델링 | 
																						
								
					안으로 둥글게 하는 법				
												4												 | 
																																										간장계란밥 | 2023.09.15 | 688 | 
| 24669 | PC조립 | 완료 안녕하세요! 시네마 4D를 막 시작한 학생입니다! 컴퓨터 사양 문의드립니다! 3 | 또리98 | 2023.09.15 | 943 | 
| 24668 | 모델링 | 
																			완료
													
								
					반투명 모드 모델링				
												2												 | 
																																										감자바구니 | 2023.09.14 | 1123 | 
| 24667 | Dynamics | 완료 다이나믹없이 복사된 오브젝트 겹치지 않게 하는 법이 있나요? 2 | 안뇽씨포디 | 2023.09.14 | 341 | 
| 24666 | 고민상담 | 100 완료 C4D를 배우기에는 늦은 나이일까요? 7 | 김빠콜 | 2023.09.14 | 1003 | 
| » | 일반 | 
																						
								
					웨이트 후 섭디상태로 익스포트 할 수 있을까요? / 혹은 웨이트 후 면을 늘릴 수 있을까요?				
												2												 | 
																																										쑤 | 2023.09.14 | 420 | 
| 24664 | 일반 | 
																			완료
													
								
					팔다리 짧은 2등신 캐릭터 믹사모 적용하는법이 알고싶습니다..				
												2												 | 
																																										뽀따 | 2023.09.14 | 1240 | 
| 24663 | Octane | 
														100
															완료
													
								
					옥테인 라이브 뷰어와 렌더 픽쳐 뷰어가 라이팅이 다르게 보입니다.				
												6												 | 
																																										언제쯤잘할까 | 2023.09.14 | 720 | 
| 24662 | X-Particle | 
																						
								
					x-particle lens flare 구현 질문입니다!				
												4												 | 
																																										C4D모션초보 | 2023.09.14 | 805 | 
| 24661 | 애니메이션 | 
																			완료
													
								
					이런 모양은 어떻게 만드는 걸까요..?				
												6												 | 
																																										동근용 | 2023.09.14 | 842 | 
| 24660 | 애니메이션 | 
																			완료
													
								
					키프레임 다중 선택 해제법				
												1												 | 
																																										무서운고양이 | 2023.09.14 | 763 | 
| 24659 | 모델링 | 
																			완료
													
								
					모델링파일 수정 방법 질문입니다				
												2												 | 
																																										귤먹방 | 2023.09.14 | 720 | 
모델링의 섭디 기능 자체를 이용해볼수있습니다.
단축키 U~S(shift 누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