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맥스 유저입니다
하다가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 드려봅니다
예를들면 원을 테셀레이션 해서 전체 페이스를 잡아서 조금씩 베벨을 한후 마지막 페이스를 지우려고 합니다
맥스 같은 경우는 페이스 모드로 한후 local 로 베벨을 하면 되는데
시네마에서
원을 만듬 --> 에디터블 폴리로 전환 --> 페이스 선택 --> 베벨
이리 하려고 하는데 꿈쩍을 안하네요
시네마에서는 방법이 다른지요?
안녕하세요 전 맥스 유저입니다
하다가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 드려봅니다
예를들면 원을 테셀레이션 해서 전체 페이스를 잡아서 조금씩 베벨을 한후 마지막 페이스를 지우려고 합니다
맥스 같은 경우는 페이스 모드로 한후 local 로 베벨을 하면 되는데
시네마에서
원을 만듬 --> 에디터블 폴리로 전환 --> 페이스 선택 --> 베벨
이리 하려고 하는데 꿈쩍을 안하네요
시네마에서는 방법이 다른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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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128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916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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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4400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0240 |
24612 | PC조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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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PC 조합 이대로 가도 괜찮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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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oul | 2023.09.07 | 465 |
24611 | X-Particle |
100
완료
엑스파티클 불 옥테인 렌더러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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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큼항상추가 | 2023.09.07 | 516 |
24610 | 기타 | 에펙 hdri 배경 작업 질문입니다! 2 | 릴팔팔 | 2023.09.07 | 441 |
24609 | 모델링 |
완료
쉬울 것 같으나 초보자에겐 어려운,, 플라스틱 뚜껑 홈 구현하는 방법 도움요청드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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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카킹 | 2023.09.07 | 580 |
24608 | Octane |
완료
이렇게 쨍하게 비치는 라이팅 어떻게 하는건가요 ..? 프리즘 ㅠㅠ?
4 ![]() |
호호호호호 | 2023.09.07 | 598 |
24607 | 애니메이션 |
믹사모에서 리깅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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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이 | 2023.09.07 | 6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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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log 창이 갑자기 뜨는 것은 뭐때문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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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니자니이이 | 2023.09.07 | 340 |
24605 |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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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모델링 다운 받은 거 불러오는법 가르쳐주시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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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민이다 | 2023.09.06 | 604 |
24604 | 모델링 |
완료
Sculpting Modeing Symmetry 기능을 찾습니다!!ㅠㅠ
3 ![]() |
아야 | 2023.09.06 | 760 |
24603 | 기타[Plugin] | 완료 quixel 결제 2 | gusgh194 | 2023.09.06 | 1371 |
24602 | 라이팅 |
완료
옥테인 데이라이트 수평선 위치
4 ![]() |
하늘먼지 | 2023.09.06 | 372 |
24601 | 시뮬레이션 |
완료
Rigid Body 적용후 떨림 문제 도와주세요ㅠㅠ
7 ![]() |
동근용 | 2023.09.06 | 902 |
» | 모델링 | 완료 bevel (베벨관련) 해서 질문드려봅니다 4 | 가라고라고 | 2023.09.06 | 318 |
24599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시 출력 이미지 잘림 현상
2 ![]() |
뉸뉸 | 2023.09.06 | 940 |
24598 | 애니메이션 |
30
완료
의류의 부분부분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레퍼런스 영상있음)
2 ![]() |
raoul | 2023.09.06 | 287 |
방법은 맞습니다.
영상은 실린더 생성 > 메이크 에디터블 > 상단면 선택 > 베벨 적용 순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