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맥스 유저입니다
하다가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 드려봅니다
예를들면 원을 테셀레이션 해서 전체 페이스를 잡아서 조금씩 베벨을 한후 마지막 페이스를 지우려고 합니다
맥스 같은 경우는 페이스 모드로 한후 local 로 베벨을 하면 되는데
시네마에서
원을 만듬 --> 에디터블 폴리로 전환 --> 페이스 선택 --> 베벨
이리 하려고 하는데 꿈쩍을 안하네요
시네마에서는 방법이 다른지요?
안녕하세요 전 맥스 유저입니다
하다가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 드려봅니다
예를들면 원을 테셀레이션 해서 전체 페이스를 잡아서 조금씩 베벨을 한후 마지막 페이스를 지우려고 합니다
맥스 같은 경우는 페이스 모드로 한후 local 로 베벨을 하면 되는데
시네마에서
원을 만듬 --> 에디터블 폴리로 전환 --> 페이스 선택 --> 베벨
이리 하려고 하는데 꿈쩍을 안하네요
시네마에서는 방법이 다른지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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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3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2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7 | 
| 24613 | 일반 | 완료 실시간 프리뷰나 렌더링할때 섭디, 시메트리 등등은 에디터블하는게 좋은가요? 4 | 디디295 | 2023.09.08 | 526 | 
| 24612 | PC조립 | 
																			완료
													
								
					옥테인, C4D PC 견적 도와주세요				
												3												 | 
																																										시포디천재하고파 | 2023.09.07 | 938 | 
| 24611 | PC조립 | 
														30
															완료
													
								
					PC 조합 이대로 가도 괜찮을까요?!				
												3												 | 
																																										raoul | 2023.09.07 | 647 | 
| 24610 | X-Particle | 
														100
															완료
													
								
					엑스파티클 불 옥테인 렌더러 질문				
												2												 | 
																																										매큼항상추가 | 2023.09.07 | 746 | 
| 24609 | 기타 | 에펙 hdri 배경 작업 질문입니다! 2 | 릴팔팔 | 2023.09.07 | 678 | 
| 24608 | 모델링 | 
																			완료
													
								
					쉬울 것 같으나 초보자에겐 어려운,, 플라스틱 뚜껑 홈 구현하는 방법 도움요청드려봅니다.				
												2												 | 
																																										쿼카킹 | 2023.09.07 | 939 | 
| 24607 | Octa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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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쨍하게 비치는 라이팅 어떻게 하는건가요 ..? 프리즘 ㅠㅠ?				
												4												 | 
																																										호호호호호 | 2023.09.07 | 858 | 
| 24606 | 애니메이션 | 
																						
								
					믹사모에서  리깅 오류				
												5												 | 
																																										예이 | 2023.09.07 | 937 | 
| 24605 | 일반 | 
														30
																		
								
					이런 log 창이 갑자기 뜨는 것은 뭐때문인가요?				
												1												 | 
																																										자니자니이이 | 2023.09.07 | 724 | 
| 24604 | 모델링 | 
														20
															완료
													
								
					모델링 다운 받은 거 불러오는법 가르쳐주시면 감사합니다!				
												1												 | 
																																										승민이다 | 2023.09.06 | 998 | 
| 24603 | 모델링 | 
																			완료
													
								
					Sculpting Modeing Symmetry 기능을 찾습니다!!ㅠㅠ				
												3												 | 
																																										아야 | 2023.09.06 | 1082 | 
| 24602 | 기타[Plugin] | 완료 quixel 결제 2 | gusgh194 | 2023.09.06 | 1523 | 
| 24601 | 라이팅 | 
																			완료
													
								
					옥테인 데이라이트 수평선 위치				
												4												 | 
																																										하늘먼지 | 2023.09.06 | 932 | 
| 24600 | 시뮬레이션 | 
																			완료
													
								
					Rigid Body 적용후 떨림 문제 도와주세요ㅠㅠ				
												7												 | 
																																										동근용 | 2023.09.06 | 1083 | 
| » | 모델링 | 완료 bevel (베벨관련) 해서 질문드려봅니다 4 | 가라고라고 | 2023.09.06 | 664 | 
방법은 맞습니다.
영상은 실린더 생성 > 메이크 에디터블 > 상단면 선택 > 베벨 적용 순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