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로스로 시뮬레이션 작업 중입니다
지금 영상과 사진을 보면 클로스 적용한 밴드끼리 꼬일 때 겹쳐져버리는데..
실제 천이 꼬이듯 Rigid body랑 Collider처럼 반응하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또 재생시키니 원기둥과 천이 합쳐서 버리는 데 이련 경우는 보통 어떻게 해결을 하나요?
보라색 예시 자료처럼 하고 싶습니다




| 첨부 '6' |
|---|
안녕하세요! 클로스로 시뮬레이션 작업 중입니다
지금 영상과 사진을 보면 클로스 적용한 밴드끼리 꼬일 때 겹쳐져버리는데..
실제 천이 꼬이듯 Rigid body랑 Collider처럼 반응하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또 재생시키니 원기둥과 천이 합쳐서 버리는 데 이련 경우는 보통 어떻게 해결을 하나요?
보라색 예시 자료처럼 하고 싶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86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76 |
| 24602 | 기타[Plugin] | 완료 quixel 결제 2 | gusgh194 | 2023.09.06 | 1526 |
| 24601 | 라이팅 |
완료
옥테인 데이라이트 수평선 위치
4 |
하늘먼지 | 2023.09.06 | 932 |
| 24600 | 시뮬레이션 |
완료
Rigid Body 적용후 떨림 문제 도와주세요ㅠㅠ
7 |
동근용 | 2023.09.06 | 1086 |
| 24599 | 모델링 | 완료 bevel (베벨관련) 해서 질문드려봅니다 4 | 가라고라고 | 2023.09.06 | 664 |
| 24598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시 출력 이미지 잘림 현상
2 |
뉸뉸 | 2023.09.06 | 1116 |
| 24597 | 애니메이션 |
30
완료
의류의 부분부분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레퍼런스 영상있음)
2 |
raoul | 2023.09.06 | 437 |
| 24596 | 모델링 |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 혹시 이런 모양의 헤드라이트 모델링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
2 |
쯔키 | 2023.09.06 | 553 |
| » | 시뮬레이션 |
완료
Cloth끼리 꼬이게 하는 법
4 |
무서운고양이 | 2023.09.06 | 386 |
| 24594 | 애니메이션 |
완료
영상 렌더링을 하면 안보이는 오류...!!!!
5 |
유정진 | 2023.09.06 | 977 |
| 24593 | PC조립 | 완료 컴퓨터 업그레이드 2 | 북치박치복치 | 2023.09.06 | 533 |
| 24592 | 텍스쳐 |
완료
옥테인으로 반투명한 텍스처 제작하려는데 감이 안잡히네요..ㅠㅠ
2 |
용준 | 2023.09.06 | 1024 |
| 24591 | 모델링 |
50
완료
C4D에서 알렘빅으로 추출한 다음 마블러스에 적용 시 오류가 생깁니다.
2 |
지포니디 | 2023.09.05 | 687 |
| 24590 | Octane | 완료 횩시 옥테인 구매 후, 환불 받으신 분 계실까요..? 4 | 시포디가즈아 | 2023.09.05 | 859 |
| 24589 | 시뮬레이션 | 완료 R23의 Collider 먹이는 법 2 | 무서운고양이 | 2023.09.05 | 928 |
| 24588 | 시뮬레이션 |
시뮬레이션이 들어간 화면에 모션 블러를 사용하는데 이런 창이 뜹니다,.
1 |
무서운고양이 | 2023.09.05 | 226 |
지금 사용하시는 버전이 26이하 버전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