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08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Ray Switch를 쓰고싶어서 찾아봐도 25버전 글만 있던데 제가 못찾는건지 이름이 바뀐건지 궁금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5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2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86
4157 Renderer 환경 탭의 Stage의 기능 1 file 무서운고양이 2023.08.31 1461
4156 일반 완료 24프레임과 30프레임의 차이가 뭘까요? 4 슬러쉬 2023.09.01 2862
4155 Standard 렌더링 오류가 계속 납니다 왜 이런건가요? 8 file 유정진 2023.09.01 1113
4154 기타 완료 cycels 4d의 matte object 기능 문의 3 흥흥 2023.09.01 956
4153 Octane 완료 옥테인 텍스쳐 저장관련 질문입니다. 2 빈빈 2023.09.01 1099
4152 PC조립 완료 시포디 + 옥테인 + 에펙 포폴용 견적 확인 부탁드립니다~!! 3 file 낑꽁꺙 2023.09.01 1050
4151 라이팅 완료 옥테인 라이트 빛줄기에 대한 질문 입니다! [ Volumetric Spot Light ] 3 file 연이연2 2023.09.01 2623
4150 애니메이션 완료 애니메이션 프레임을 옮겨서 움직을 볼 수가 없네요ㅜㅜ (왕초보) 3 file 2023.09.02 597
4149 모델링 완료 겹쳐져 있는 포인트들 해결방법 아시나요??(첨부 영상) 3 file 2023.09.02 1647
4148 일반 10 완료 r25버전 symmetry 오브젝트 상위그룹 없어졌나요? 1 볼루 2023.09.02 1242
4147 일반 20 완료 시네마4d r25버전으로 바꾸는 법좀 가르쳐주세요!! 1 승민이다 2023.09.02 1410
4146 모델링 20 완료 사진에 있는 바위 모델링 하는 법 가르쳐주세요! 2 file 승민이다 2023.09.02 1253
4145 일반 100 완료 화질을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6 file 한영키 2023.09.02 1622
4144 일반 10 r25에서  MODES/  symmetry하고    Generate 의 Symmetry 차이? 볼루 2023.09.03 503
» Octane 옥테인의 Ray Switch는 r24에서 쓸수없는건가요? 1 푸른밤 2023.09.03 80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33 1634 1635 1636 1637 1638 1639 1640 1641 164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