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하던 로우하던간에 오브젝트의 크기가 크면 무거워지나요?
웬만하면 정사이즈로 모델링을 하려고 하는데 전체적인 오브젝트 사이즈가 모두 크면 렌더/파일/시뮬레이션 등 어떤것이든 손해인가요?
첨부 '1' |
---|
복잡하던 로우하던간에 오브젝트의 크기가 크면 무거워지나요?
웬만하면 정사이즈로 모델링을 하려고 하는데 전체적인 오브젝트 사이즈가 모두 크면 렌더/파일/시뮬레이션 등 어떤것이든 손해인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1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0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6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82 |
24533 | Octane |
옥테인설치
2 ![]() |
kameil | 2023.08.16 | 395 |
24532 | Renderer | 뷰포트 렌더링시 오퍼티시 2 | 동교동나무늘보 | 2023.08.16 | 111 |
24531 | 텍스쳐 |
5
완료
제품 에미션 텍스처
1 ![]() |
낼름이 | 2023.08.15 | 179 |
24530 | 파티클 |
100
(급해요!!)음식물 처리기 안의 알갱이 표현
![]() |
마란 | 2023.08.14 | 248 |
24529 | Octane |
octane 추출을 하는데 자꾸 이 창이 뜨는데 무슨 문제 일까요...?
1 ![]() |
시포디가즈아 | 2023.08.14 | 361 |
24528 | 애니메이션 | 100 쇠막대에 매달리는 애니메이션 | 제이든 | 2023.08.14 | 164 |
24527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영구 구매자분들 잘쓰고 계신가요 ?
![]() |
kameil | 2023.08.14 | 333 |
» | 일반 |
완료
오브젝트의 크기가 크면 파일 자체도 무거워지나요?
2 ![]() |
일루스틱 | 2023.08.14 | 355 |
24525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 진행 시 파일 이름이 지정 안되었다고 메시지가 뜨네요.
2 ![]() |
닥터코어 | 2023.08.14 | 180 |
24524 | Plugin & Script | 퀵셀브릿지 설치 1 | 우원재 | 2023.08.13 | 540 |
24523 | 모델링 |
완료
각진 물체에 돌출 디포머를 적용시켰을 때 그대로 각지게 할 수 있는 법 없을까요?
1 ![]() |
아아라 | 2023.08.13 | 589 |
24522 | Octane |
포커스 랜더
2 ![]() |
오리닥구 | 2023.08.13 | 384 |
24521 | Octane |
옥테인 설치 안됨 제발 좀 도와주세요!!!!!!!!!!!!!!!!!!
4 ![]() |
Soon | 2023.08.12 | 4810 |
24520 | Redshift |
100
레슆 fisheye 카메라 이용시 자동생성되는 동그란 비네팅 부분을 없앨수 있나요?
![]() |
최원섭 | 2023.08.12 | 374 |
24519 | 모델링 |
블렌더의 shape smooth같은 기능은 없나요?
1 ![]() |
사람살려 | 2023.08.12 | 432 |
오브젝트의 크기에 따라 파일의 용량이 무거워지지 않습니다.
모델링이나 씬 구성은 정스케일로 작업하는것이 좋습니다.
라이팅,시뮬레이션이 자연스러우려면 실제 스케일과 같아야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