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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25:23 (30.00 fps)

 



 3Ds MAX / V-Ray  : 131 Cut

 

 CINEMA 4D : 231 Cut

 

맥스 VRAY , C4D MoGraph 합성 작업

 

V-RAY렌덜링만 4시간 작업 C4D는 30분정도..ㅡㅡ; 편집까지 해서 총 5시간.

 

합성한 모그라프박스 와 배경음악이 정말 별로 입니다. ㅜㅠ; 또한 영상 위부분이 짤린듯한 느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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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이단비 2007.11.22 15:35
    잘 보았습니다. C4D에서 한꺼번에 하셧으면 화면이 더 자연스러웟을것 같다는 아쉬움이 좀 남네요...

    맥스에서 브이레이 쓰실거면 시네마 어드밴스나, Vray를 쓰심이 어떨런지요...^^
  • ?
    기즈모 2007.11.22 15:35
    현재는 MoGraph만 공부하고 있습니다. C4D에서 작업하는 방법이 쪼금은 힘들어서요.(맥스유저라 그런가..ㅡ,.ㅡ)
    혹시 MoGraph 맥스로 불러오는 방법이 있나요.?
  • ?
    ㅇ인ㅇ 2007.11.22 15:35
    잘봤습니다. -ㅂ- 테스트 정말로 열심히 하시네요~~ 멋져요 ^^
  • ?
    기즈모 2007.11.22 15:35
    ㅇ인ㅇ님 반갑습니다 ^^
  • ?
    길냥 2007.11.22 15:35
    기즈모님 부럽다@_@'''
    저도 언젠가는 ㄷㄷ
  • ?
    P. 2007.11.22 15:35
    잘보았습니다. 브이레이에서는 안티에얼리싱 안주셨나요? 각자 안티에얼리싱값이 안맞아서 많이 튀는것 같습니다.
    발전적인 테스트를 많이 하시는분 같습니다. 성공하실껍니다. 도전하는 사람만이 무언가 더 가져갈게 있으니 깐요
  • ?
    기즈모 2007.11.22 15:35
    MoGraph는 C4D기본 기본렌더링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C4D에서 VRAY사용방법을 몰라서요.
    그냥 잡다한 생각들이 많아서 습작들만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실용적인 것들은 별로 없습니다. ㅡㅡ; 머리만 복잡해질뿐입니다.
  • profile
    버럭길동 2007.11.22 15:35
    영상베이스라시면 뒤돌아보지 말고 바로 시네마로 올인하시는 것이 날듯합니다.
    정신건강상, 크리에티브발전상 그게 훨 낳은 투자입니다.

    자기를 챙길수 있는것은 자기 스스로 밖에 없습니다.
  • profile
    버럭길동 2007.11.22 15:35
    당근이지요~
  • ?
    P. 2007.11.22 15:35
    홍시님 결혼 안 하셨나요~??
  • profile
    버럭길동 2007.11.22 15:35
    딴지 걸게 없어서 여기다 거는건....좀 그렇습니다...궁해 보여요
  • ?
    HongC 2007.11.22 15:35
    와이프님도 있잖아~!!
  • ?
    기즈모 2007.11.22 15:35
    N_Gons <- 넙스파일을 C4D로 불러올수있은 플러그인 인가요.?

    라이노도 nPower 지원하는 군요..
    감사합니다. ^^
    혹시 P님도 사업디자인(제품)쪽이신가요.? 라이노를 사용하세요.?
  • ?
    P. 2007.11.22 15:35
    기즈모님 아직 정보를 접하지 못하셨나봅니다. 그이유때문에 맥스를 쓰신다는건..
    1.솔리드웍스--->라이노(nPower Powertool)_폴리곤변환--->시네마4D
    2.솔리드웍스--->Iges & Step(Rhino) ---->시네마4D(N_Gons)

    이쪽이 훨씬 면깨끗하고 최대한 사각폴리곤으로 넘겨주어서 시네마에서 후가공도 할수 있습니다.
    면이 깔끔해 랜더링도 깔끔하게 나오고 시네마 랜더속도가 밀어주니..견줄만한 것이 없습니다.
  • ?
    기즈모 2007.11.22 15:35
    맥스를 포기할수가 없군요..ㅡㅡ; 저는 솔리드웍스(넙스방식)로 제품 모델링해서 맥스 플러그인 [nPower NURBS Solids Translators] 이용해 작업을 하고 있어요.
    맥스는 CAD/CAM툴 과 호환성이 좋아서 주 툴로 사용할려고 합니다.
    C4D 렌더링 속도, 모그라프..등 기능들과 애펙 호환성이 좋아서요.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면 좋을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 ?
    박씨 2007.11.22 15:35
    ㅡㅡ;;; 홍시님 여기있넹...ㅋㅋ
  • ?
    정수석 2007.11.22 15:35
    저는 iges,3dm 등을 Moi에서 불러서 obj로 저장해서 시네마로 불러옵니다.
    Moi가 면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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