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믹사모에서 모션 적용 후 웨이트 작업을 하던데 전 이미 웨이트 작업을 c4d에서 마쳐서요ㅠㅠ
c4d에서 이미 웨이트 까지 마친 캐릭터를 믹사모로 옮길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옮기는건가요?
보통 믹사모에서 모션 적용 후 웨이트 작업을 하던데 전 이미 웨이트 작업을 c4d에서 마쳐서요ㅠㅠ
c4d에서 이미 웨이트 까지 마친 캐릭터를 믹사모로 옮길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옮기는건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088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213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512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048 |
5 | 애니메이션 | 완료 delta mush 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10 | 닁닁 | 2023.10.13 | 101 |
4 | 모델링 | 완료 (기본적?일수?도)AXIS 이동시 웨이트페인팅 된부분 날아감 2 | 닁닁 | 2023.10.07 | 50 |
» | 일반 | 완료 웨이트 까지 마친 캐릭터 믹사모로 옮길 수 있나요? 3 | 시포디새내기 | 2023.06.12 | 225 |
2 | 일반 | 블렌더의 Limit Total 기능이 시포디에도 있나요? 2 | 울트라맨이야 | 2023.02.20 | 179 |
1 | Character | 어느 순간부터 조인트를 선택해도 웨이트컬러가 보이지 않습니다. 1 | 커디프린스 | 2023.01.12 | 216 |
네 가능합니다. mixamo 에 모델링만 업로드하면 조인트 위치부터 잡고 웨이트 끝난 캐릭터를 올리면 바로 모캡으로 진행합니다.
모델링과 조인트 전부 같이fbx 로 익스포트해서 올리면되고, 이게 안될때는 조인트 이름이 믹사모가 인식하기 어려운 경우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