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다를 위한 디스플레이스를 적용한 플레인을 만든 뒤, 클로너 오브젝트 모드를 이용하여
실린더를 바다의 엣지에 붙도록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바다 움직임을 위해 노이즈 적용 후 애니메이션을 적용했는데, 엣지에 붙어있는 실린더가 계속해서 길이가 변하네요..
일정한 값으로 적용하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바다를 위한 디스플레이스를 적용한 플레인을 만든 뒤, 클로너 오브젝트 모드를 이용하여
실린더를 바다의 엣지에 붙도록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바다 움직임을 위해 노이즈 적용 후 애니메이션을 적용했는데, 엣지에 붙어있는 실린더가 계속해서 길이가 변하네요..
일정한 값으로 적용하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01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227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519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162 |
2 | Octane | 완료 디노이저에서 뭉개지면서 블러 현상 해결하는 법 2 | 나능좌 | 2024.01.07 | 191 |
» | 일반 | 클로너 오브젝트 모드 | 동교동나무늘보 | 2023.05.22 | 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