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톰트레서 테스팅
스톰 좋아용~~~ 아주 좋아요..
렌더링 타임도 훌륭하고...

Render time : 00:02:25
공지 |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정석 | 2015.11.14 |
렌더링 연습.;
주특기 나왔습니다.
곰팡이 여전히 해결못하고 있습니다
망설이다 첨 올려봐여...
안녕하세요...다른 view하나 더추가해서올려요..
케릭터 협찬에 브이레이 렌더..
원적외선 세라믹 그릴
아놔.ㅡ...ㅡ....
무지 허접하지만,,, 사무실 레이아웃 잡으면서 ^^;;
기냥...
그런데 여기다가 마구 올려도 되요..아님...ㅋㅋㅋ 제한이 있나요..이건 한국프로젝트입니다. 이번에 끝났는데.
시네마는 제품디자인쪽에서 탁월하지만 건축에도 무지 좋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그동안 했던 것들....
앉아서 피똥싸고 있습니다.
재질 시연용
어릴적 보던 철인 캉타우가 생각나서 허접 하지만ㅋ 이왕하던가 완성해볼까요 ㅋ 자야겠어여 이제
파티클로 해도 몇천개는 띄워줘야 볼륨이 사는데..사용법이 좀 복잡한게 문제이지만..뭐 어찌 스크립트짜는 거와 비교를 하겠습니까.
멋있네요..요세 진짜 구름 많이 만드시나 봅니다. Fluid로는 안하실려고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Fluid가 시네마 기본레이트레이싱랜더로 걸리니..타 프로그램보다 엄청 빠르다는 느낌입니다.
원체 기본랜더가 빠르니. 비교할만한 대상이 없겠지요. 마야로 볼륨랜더 걸면서 책상에서 졸다가 뒤로 엎어진 기억이 나네요
해외스튜디오에서도 마야볼륨랜더가 너어무 느려서 맥스의 에프터번으로 건다는데...제 생각으로는 에프터번도, 이게 랜더링이
걸리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느려터지고. 퀄리티 내기도 아주 환장을 하지요..ㅋㅋ 얘기가 길어지네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