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면에 저런 텍스쳐가 들어가는데 경계선이 생겨서 트라이플래너로 해결이 가능하다고 해서 시도해봤는데
입체적인 구체나 큐브 같은 오브제에는 트라이플래너로 해결이 되는데 평면 플랜에는 도저히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크기를 여러가지로 해서 믹스치면 된다는 방법도 있어서 해봤는데 이미지와 같이 그리드 경계가 보이는데 노드방식이 잘못된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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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면에 저런 텍스쳐가 들어가는데 경계선이 생겨서 트라이플래너로 해결이 가능하다고 해서 시도해봤는데
입체적인 구체나 큐브 같은 오브제에는 트라이플래너로 해결이 되는데 평면 플랜에는 도저히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크기를 여러가지로 해서 믹스치면 된다는 방법도 있어서 해봤는데 이미지와 같이 그리드 경계가 보이는데 노드방식이 잘못된걸까요?
Triplanar는 각지거나 곡선이있는 유기적인 형태에 잘 작동합니다. 말씀하신대로 Image Texture를 크기 다르게 하거나 아예 다른 텍스쳐를 Noise로
섞어주면 되고, Chaos 노드를 활용하는법도 있습니다. 첨부파일 올려놨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