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캡55처.JPG

오른쪽의 오브젝트를 생크림 짜는 모션으로 만드려고 하는데요

저는 sweep에서 start growth를 이용하려 했으나 

왼쪽처럼 저렇게 캡모양이 자연스럽지가 않네요ㅠㅠ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지금 생각한 방법이 셀 애니메이션 처럼 프레임마다 모델링을 다르게 줘야하나 까지 생각하는데요

그렇게 하는 방법도 모르고ㅠㅠ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86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88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363
23780 일반 스플라인을 일자로 펴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file 푸른밤 2023.03.03 1075
23779 X-Particle 엑스파티클 익스플로시아 FX에서 연기가 큐브처럼 경계면이 생깁니다 file 파인풀 2023.03.03 881
23778 XPresso set driver relative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리팅쿠이 2023.03.03 566
23777 일반 혹시 Timeline 키도 대칭복사가 있을까요? 1 file 여이마르 2023.03.02 1197
23776 모델링 [ 초보 ] c4d 플라스틱 장판 만들고 있습니다 extrude 반전이 있을까요 ? 4 file 나도이제3d디자이너 2023.03.02 1413
23775 애니메이션 시포디에서 영상 재생되는 시간이랑 렌더 완료해서 저장한 영상화 프레임이 다릅니다 4 김감자 2023.03.02 681
23774 PC조립 이 컴퓨터 사양에 x-particle 플러그인이 돌아갈까요? 4 지포니디 2023.03.02 1060
23773 Octane C4D 옥테인 랜더 오류...제발 도와주세요 file 무밍똥히 2023.03.02 866
23772 일반 extrude object caps 부분 질문 드려요 file 예지구 2023.03.01 657
» 애니메이션 생크림 짜는 모션을 만들려고 하는데 자연스럽지가 않아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file 흰투 2023.02.28 973
23770 일반 C4D 프로그램이 모델링 중 강제종료 됩니다 ㅠㅠ 2 file 허이쨔 2023.02.28 798
23769 Octane 윈도우 시포디 옥테인 안뜨는데ㅠㅠ 1 file 어영 2023.02.28 990
23768 일반 Vimeo '검색어' 추천해주세요... 혀니 2023.02.28 809
23767 Octane z-depth 제대로 되는거 맞나요? 2 file 컴린이 2023.02.27 1178
23766 Octane 옥테인 렌더러 뿌옇게 됨&일부 누락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file 스월비 2023.02.27 115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25 326 327 328 329 330 331 332 333 33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