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9.20 18:13

브이레이테스트

조회 수 2188 추천 수 0 댓글 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일단 렌더타임과 퀄리티는 인테리어는 아직 테스트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제품에서는

조금만 만져줘도 맥스브이레이조합만큼으로 퀄리티가 나올듯 합니다.

렌더부분에서 방식에서는 기존 어드밴스렌더러와 똑같습니다.

곰팡이는 당연히 없구요 파렌과 비교해도 낫다고 봅니다..

옵션부분은 제가 1.5는 안만져봐서 모르겠지만 같을거라고 보여집니다.

렌더타임은 맥스에서의 직접적인 비교가 불가능한 관계로 모르겠지만 아무튼 예상했던것보다 많이 빠릅니다.

어드밴스렌더러와비교시에도 비슷한조건에서도 어드밴스렌더러를 앞지릅니다.

문제는 매터리얼인데 초기에 브이레이브릿지매터리얼클릭하면 멈춤현상은 시네마 채널때의 현상과

같은것으로 조금만 기다리시면 나타납니다.

일단 브이레이브릿지매터리얼과 시네마매터리얼과의 호환은 제가좀 만져본 결과로는 제로이더군요...

먹통됩니다..브이레이매터리얼도 어드밴스렌더러에서 먹통되고요...

이게 가장 큰문제군요.. sla는 둘째 치고라도 기본 매터리얼이라도 비트맵들어가는...

정도만 호환되더라도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섣부른 생각일진 몰라도 조금만 더 깊이있는 연구만 이루어진다면

시네마브이레이의 앞날은 예상보다 밝을것 같습니다...

지금도 일멈추고 만지작거리고있네요....ㅡ,.ㅡ;

  • ?
    최고관리자 2007.09.20 18:13
    쉐도우가 예술입니다.
  • profile
    길동 2007.09.20 18:13
    시스템 사양하고 렌더타임 좀 알려주삼...
    쿼드라 빠른거 아녀?
  • profile
    이단비 2007.09.20 18:13
    금새 테스트 해보셨군요..ㅎㅎ
    조만간 튜토하나 쓰셔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큰 기대는 안했었는데 SLA가 지원되지 않으니 무쟈게 아쉽습니다. 호환시키기가 구조적으로 힘든 일이겠죠...ㅎㅎ
  • profile
    길동 2007.09.20 18:13
    이젠 정말 멘탈레이만 들어오면 메이져급인데요..^^
  • ?
    카이젤블루 2007.09.20 18:13
    음... 제대로 연구만 이뤄진다면 대박입니다.
    일단, 다른건 차치하고 스피드 딱 보고 웃음이 멈추질 않더군요.... 시네마 첨 봤을때의 충격;;;

    이게 이상태로 라면... 맥슨 개발팀 긴장하지 않으면, 10.5 가 등장하더라도, 주도권을 서드파티 랜더러에게 뺏기는건가요???;;;
    10.5 가 너무 기대되네;;;

    그나저나, 맥스는 이제 게임오버 ㅋㅋㅋㅋㅋ -ㅁ-)d
  • profile
    byjin 2007.09.20 18:13
    흠...쿼드라... 요즘 표준피씨가 쿼드래요~ㅋㅋㅋㅋㅋㅋ
    단비님 sla는 뜬소문이엿나봅니다...모르죠 대박쳐서 다음버젼 나오면 매터리얼 완벽호환 해줄지도 모르지않습니까?
    이거 800X600 사이즈가 1분58초입니다. 렌더옵션은 -4.-1 이숫자의 의미를 브이레이 써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안티알리아싱필터는 ExpotialHSV 인가..HSVExpotial 일겁니다... 시네마 칼라맵핑처럼 브이레이 안티알리아싱필터가 종류에따라 분위기가 많이 다릅니다...
  • ?
    유재남 2007.09.20 18:13
    발빠른 바이진님.. ^^
  • ?
    P. 2007.09.20 18:13
    바이진님 역시 빠른 테스또~ 오홋!
    현제까지 테스트해본 결과로는 말씀하신데로 기본 시네마메터리얼과 뷔레이메터리얼 전혀호환 안돼더군요.
    하지만 기쁜소식은 뷔레이메터리얼에서 불러올수있는 시네마메터리얼은 Proximal빼고 전부 들어오더군요.
    놀라운건 스케치메터리얼이나 플러그인메터리얼인 DI, Skin,Paranormal기타등등 전부 호환이 됩니다.
    맥스가 한정적인데 비해, SLA가 안돼는것 빼고 놀라울 따름입니다.시네마의 SLA가 기술이 어렵긴 어려운 기술인가봅니다.
    저도 맥스의 뷔레이보단 몇배 빠른 느낌입니다. 현제 애니메이션에 쓸수 있을런지 테스트중 입니다._오래걸리넹~
  • ?
    수옥 2007.09.20 18:13
    애니에 쓰면 좋겠다.ㅋ굿인데요
  • profile
    전우열 2007.09.20 18:13
    역시 빠르시네요..ㅋㅋㅋ 때깔이 장난이 아닙니다..^^ㅎㅎ
  • ?
    CUBE 2007.09.20 18:13
    오호~~ 멋진 작품이 나올것 같습니다!!! ^^
  • profile
    서득수 2007.09.20 18:13
    대체 속도가 얼마나 빠르길래..저 바이크만큼 씽씽~~~
  • ?
    KOS 2007.09.20 18:13
    폴리곤수와 랜더타임 부탁합니다.
  • ?
    김광석 2007.09.20 18:13
    좀 있으면 튜터도 나오겠네요
  • ?
    꾸러기 2007.09.20 18:13
    튜토나오면 정말좋겟네요^^
  • profile
    byjin 2007.09.20 18:13
    112632폴리곤에다 렌더타임은 1분58초 800X600사이즈이고요
    컴터사양이 쿼드6600 ram2Gb 지포스8800 320Mb입니다.
    어드밴스렌더러로도 그정도 선에서 왔다갔다합니다...
  • profile
    이단비 2007.09.20 18:13
    헛 쿼드 장만하셨군요... 지포스 8800에 부러버~~ 사무실껀가요?
  • profile
    CJF김철흥 2007.09.20 18:13
    전아직 하이퍼쓰레기 쓰고있는데

    화이트 유광이 왜이리 안돼는지.......

    단비님은 테스트 많이 해봤어요 ??
  • profile
    이단비 2007.09.20 18:13
    끄응 저도 아직은... 라이노의 브이레이와 좀 개념이 다른건지... 라이노에선 기냥 툭툭 만져서 했었는데 말이죠..
    물론 라이노는 기능이 너무도 딸렸었지만...
  • profile
    길동 2007.09.20 18:13
    옵테론으로 3.0으로 버티고 있는데...별로 안빠른 느낌...
    쿼드로 그래픽 카드도 뷰포트에서 에러가 자주나고 포인트 수정하면 라인이 두개씩 생기고..
    해결 방법좀 없을까요?
  • profile
    정호 2007.09.20 18:13
    왜 저는 이미지가 저장이안되고 계속 로딩중일까요? ㅡㅡ 이상하넹
  • profile
    byjin 2007.09.20 18:13
    네 삼실겁니다.. 정호씨 무슨이미지가 저장안되는겨?
  • profile
    똥쓰 2007.09.20 18:13
    흐흐 나도 쿼드로.ㅠㅠ
  • ?
    CUBE 2007.09.20 18:13
    빠르다고 해서 집에서 걸어 봤다가 좌절.... 팬포2.6 vs 쿼드6600... ( ' . ' ;)a
  • ?
    가브리엘 2008.11.05 13:42
    와~~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Vray Test

  2. 브이레이테스트2

  3. 브이레이 테스트

  4. 브이레이 테스트

  5. 테스트

  6. 브이레이 테스트..

  7. 브이레이 테스트

  8. 볼펜

  9. 자작~

  10. 브이레이테스트

  11. 공장입니다

  12. 요건 무엇일까요 ^^

  13. 피디피

  14. 시네마포디,,,기본에,,디자인 살짝

  15. 그냥,,,대충 만든 시네마포디,,,,초보입니다. ^^

  16. 제가 사용하는 마우스에요...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 432 Next
/ 43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