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엑스파티클을 현재 실무에서 쓰고 있는데
유튜브에서 이미터 수를 250만개로 설정하셔서 따라했는데, 렌더타임이 장 당 15분이 걸리네요 ㅠㅠ
파티클 모양을 작게하고 수를 늘릴수록 더 퀄리티가 좋아지는데, 어디까지 늘려야할지 고민입니다.
다른 분들은 파티클 작업하실 때 몇개정도로 작업하시나요?
첨부 '1' |
---|
안녕하세요
엑스파티클을 현재 실무에서 쓰고 있는데
유튜브에서 이미터 수를 250만개로 설정하셔서 따라했는데, 렌더타임이 장 당 15분이 걸리네요 ㅠㅠ
파티클 모양을 작게하고 수를 늘릴수록 더 퀄리티가 좋아지는데, 어디까지 늘려야할지 고민입니다.
다른 분들은 파티클 작업하실 때 몇개정도로 작업하시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1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0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29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01 |
23693 | Octane | 좌우대칭과 구도를 확인하기위해 렌더뷰 자체에 십자선 기능같은건 없나요? 2 | 슬러쉬 | 2023.01.25 | 171 |
23692 | X-Particle | 데모버전 관련 질문입니다. | 우어아어아어아 | 2023.01.25 | 152 |
23691 | 모델링 |
여러 개의 포인트 한번에 정렬하는 법 문의드립니다.
4 ![]() |
달려라토토 | 2023.01.25 | 466 |
23690 | 시뮬레이션 |
Box field가 적용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 |
아호아렁 | 2023.01.25 | 175 |
23689 | Octane |
옥테인 live db 질문
![]() |
왕초보입니다 | 2023.01.25 | 459 |
23688 | Renderer | 에프터 이펙트 햇빛, 공기 중 먼지 날아다니는 후보정 1 | 기이익 | 2023.01.24 | 747 |
» | X-Particle |
엑스파티클 emitter 수
![]() |
구긴 | 2023.01.24 | 255 |
23686 | 일반 | 옥테인 렌더 불가능 | 아찌 | 2023.01.24 | 433 |
23685 | 시뮬레이션 |
rigid body가 렌더했을때 적용이 안됩니다.
![]() |
시네마네마네마 | 2023.01.24 | 147 |
23684 | 일반 |
옥테인 out of core
![]() |
기이익 | 2023.01.24 | 554 |
23683 | 시뮬레이션 |
rope expression 과 collider tag 사용해서 줄 을 만들었는데 오브젝트가 겹쳐지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 |
씨포디좋아요 | 2023.01.23 | 338 |
23682 | 모델링 |
점 dissolve로 만져도 해결이 안됩니다
![]() |
고양이최고 | 2023.01.23 | 334 |
23681 | 고민상담 | 타이틀 시퀀스 작업하시는 분 누가있나요? 1 | SEEN.D | 2023.01.22 | 294 |
23680 | 일반 |
라인 삭제..?
1 ![]() |
hehe | 2023.01.21 | 249 |
23679 | Octane |
안녕하세요! 옥테인 그림자 문제!
1 ![]() |
도옹이 | 2023.01.21 | 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