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2023.01.11 00:20

옥테인 에러

주소복사 | 조회 수 94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랜더링을 하면 이렇게 뜨고 멈추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뭐가 문제인가요 ㅠㅠ

 

Started logging on 11.01.23 00:13:13

 

OctaneRender Studio+ 2022.1 (12000020)

 

VRAM used/free/max:0Kb/8Gb/8Gb  Out-of-core used:0Kb  RAM used:7.917Gb total:63.939Gb  OpenGL free/total:0/0

Scene version:12000020

Scene version:12000020

FumeFx library initialisation error!

--------------------------- EXPORT LOG ---------------------------

Export materials time= 1064.145 ms

Collect objects time= 8.261 ms

Mesh creation time = 194.514 ms.

Api update time: 10.981 ms.

VRAM used/free/max:2.087Gb/3.479Gb/8Gb  Out-of-core used:0Kb  RAM used:11.599Gb total:63.939Gb  OpenGL free/total:0/0

 

FRAME:40 fps:30

--------------------------- EXPORT LOG ---------------------------

Export materials time= 52.62 ms

Collect objects time= 0.667 ms

Mesh creation time = 2057.115 ms.

 MB:0/0  ST/MOV:0/100  Nodes:383  Tris:23.961m  DispTris:0  Hairs:0  Meshes:105

 Textures Grey8/16:0/0  Rgb32/64:3/0

VRAM used/free/max:5.643Gb/0Kb/8Gb  Out-of-core used:384Mb  RAM used:34.248Gb total:63.939Gb  OpenGL free/total:0/0

Not enough free memory to run the denoiser. Required memory 453.47 MB

VRAM used/free/max:5.643Gb/0Kb/8Gb

Free VRAM is too low!

Try to decrease polygon counts and use out-of-core for textures.

Use 'render instances' when it's possible.' 

Check geometry subdivisons.

 Picture viewer uses 'Render' subdivisions. But Live Viewer uses 'Editor' subdivision values.

   Try to decrease 'render/editor' subdivison values.

could not request a tonemap because we don't have any renderthreads available.

Failed to tonemap the render passes!

pass [Diffuse direct] ID:4 not found...

pass [Diffuse indirect] ID:5 not found...

pass [Reflection direct] ID:8 not found...

pass [Reflection indirect] ID:9 not found...

pass [Post processing] ID:16 not found...

pass [Light ID 1] ID:23 not found...

pass [Light ID 2] ID:24 not found...

pass [Light ID 3] ID:25 not found...

pass [Light ID 4] ID:26 not found...

pass [Light ID 5] ID:27 not found...

pass [Light ID 6] ID:28 not found...

pass [Light ID 7] ID:29 not found...

pass [Light ID 8] ID:30 not found...

pass [Ambient occlusion] ID:1010 not found...

pass [Render layer mask] ID:1013 not found...

pass [Z-depth] ID:1003 not found...

pass [Denoised beauty] ID:43 not found...

Displaying passes in tm=11.89

**** RENDER FINISHED ****  stat=6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327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897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90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29
23671 PC조립 200만원 가량으로 C4D(옥테인)작업 pc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1 file 마시멜로_0 2023.01.11 338
» Octane 옥테인 에러 1 봄돌이 2023.01.11 941
23669 모델링 스플라인 마스크 질문합니다~! 1 또딘 2023.01.10 35
23668 PC조립 그래픽카드 2way 구성했는데 한장만 인식이됩니다 ㅠㅠ 2 오드볼 2023.01.10 134
23667 일반 perspective 뷰에서 고정축을 없에는법 1 file 민스아아아아아아아아 2023.01.10 124
23666 라이팅 옥테인 HDRI environment가 Specular 재질에 반사되지 않게 하는법 3 file 기이익 2023.01.10 627
23665 PC조립 메인 워크스테이션(데탑) ---(원격)--> 깡통 노트북 3 남딩 2023.01.09 208
23664 일반 옥테인 displacement를 적용하면 얼룩이 생겨요 2 file 해태1 2023.01.09 131
23663 일반 C4D 설치 버전 선택.... 2 file 말랑콩떡 2023.01.09 1063
23662 모델링 Cogwheel 사용할때 베벨넣어주면 찢어지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또지닝 2023.01.09 52
23661 일반 make preview에서 원치않는 필터를 끌 수 없나요? 3 커디프린스 2023.01.09 183
23660 라이팅 texture environment hdri 색 변경 기이익 2023.01.09 82
23659 일반 랜더뷰에서 화질이 심하게 깨집니다 (막 시작한 초보자입니다.) file 넨췌리 2023.01.08 211
23658 일반 옥테인 특정 오브젝트에만 빛을 주고 싶어요 (Light ID 이외의 방법이 궁금합니다.) 2 블룸블룸 2023.01.08 764
23657 모델링 대칭 후 원본 삭제 어떻게 하나요? 2 뒹굴이 2023.01.08 10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 1774 Next
/ 177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