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6.22 00:08

Office

조회 수 1862 추천 수 5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Hi, long time no see. I couldn't visit here since I moved home. Please enjoy my recent work. The modeling has been done by Sketch-up and rendered in C4D10.
Personally I don't put too much time on detail work in C4D but try to save time with quick photoshop work.

I'm architect and working in Vancouver, Canada.

Please post your comments! Thanks,
Jin
  • ?
    cretle 2007.06.22 00:08
    와우 천편일률적인 국내 건축 CG만 보다가 느낌이 다른 작품을 보니 너무 반갑습니다.
  • profile
    정석 2007.06.22 00:08
    한국 분이신가요? 한글 자판이 안되나. .. 근데 뭔말을 쓰신건지 이해가되요. ㅋㅋ 스피킹 안되도..
    너무 쉽게 쓰셔서 ^^

    느낌 좋아요. 이런걸 못했다고 말하지 않는 외국의 분위기.. 부럽내요. 잘봤습니다. ^^
  • ?
    염진용 2007.06.22 00:08
    Yes, I'm Korean. I can type korean but it is very slow with an english keyboard, sorry. I thought you guys have no problem with my plain english..right?

    So, did you think this isn't good? Could you tell me what you think?

    Jin
  • ?
    P 2007.06.22 00:08
    스케치엔툰과의 절묘한 궁합이네요.저는 실사 보단 이런 쎈스가 가미된 작품들이 좋더라고요.
    실사풍의 랜더는 초보분들은 혹 할수 있지만..오히려 매력이 떨어진다고 할수있지요
    실사풍 -->*어~ 진짜같이 잘했네*...끝!( 할일 하거나..점심시간 이라면 밥먹으러 가버린다)
    쎈스풍-->*여~느낌 좋은데?..........(구석구석 어떻게 했나 관심있게 쳐다봄.커피가 다 식어도 모름)
    실제로 클라이언트들은 비실사적인 땟깔에 더 흥미를 갖음.
    벤쿠버에 계시다니 참말로 부럽습니다. 벤쿠버 살기 참 좋다고 하던데
    그림자의 계조가 얕아서 살짝 무게만 주신다면 울트라 그레이트 할것 같아요~ 잘보았습니다.
  • ?
    CUBE 2007.06.22 00:08
    느낌이 정말 2D 같습니다!! EMO_44
  • profile
    byjin 2007.06.22 00:08
    울나라에서 이렇게작업하는거 클라이언트들은 쉬운줄압니다... 걍 스케치업에서 대충한 알죠.. 이작품처럼 정성들인작품을 이해하질못합니다...
    지인의 얘기로는 건축3디에서 실사의 시대는 이미 끝났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모르겠구요...
    이런방식의 작품이 더 컨셉으로 어필하기가 쉽죠.. 터치도 넘 좋네요 나무오버랩된게 아주 인상적입니다...
  • ?
    KOS 2007.06.22 00:08
    궁금합니다 건축에서 씨지의 역할이 예측가능성 아닌지? 그럼 실사를 추구해야 하는데 2d 스탈이 꾸준히 사용되는 이유가...(작품적 측면이 아닌 기능적 측면에서...)

    작품은 수채화처럼 멋집니다^^
    벤쿠버두 멋진 도시구요^^... (길거리 핫도그 생각나넹...^^)
  • ?
    P 2007.06.22 00:08
    제생각입니다만..어떤것이든 흐름에는 일정한 패턴이 있다고 봅니다.
    클라이언트들의 입맛도 흐름에 따른다고 할까요? 뭐 깊이 있게는 연구는 해보질 못했지만
    자동차 카다록 같은 작업에서도 그냥 사진찍고 보정하는 것보단 원본을 CG 스럽게 뽀샵질좀
    엄청나게 해줘야..구매자 눈에는 먹히듯이요. 사진보다는 Hand Made 가 더 끌리듯이?..
    항상 그렇지만 저의 말은 앞뒤가 없고 조리가 없습니다. 20년전 머리를 다쳐서 언어조합 논리 회로가 고장인듯 싶습니다.
    CPU 교체하고 싶으나 현제 지구에서는
    불가능하기에..빨리 제 친구들이 와야 할텐데 말입니다.
  • ?
    좡난하냐 2007.06.22 00:08
    와....포근하니 느낌 정말 좋으네요...
  • ?
    한승현 2007.06.22 00:08
    넘 멋집니다...저도 개인적으로는 실사보다 뛰어난 렌더링 보다는...스케치나 수채화 같은 느낌이 더 끌립니다...디지털이 더욱 강력해지면서 느껴지는 아날로그에 대한 향수 일라나...^^ 스케치업의 경우도 맥스웰렌더링을 하는 것보다는...그냥 기본 이미지에 더욱 정감이 가는 것 같고...피라네시 같은 놈을 다뤄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는 것이 나이 탓인가...
  • ?
    정수석 2007.06.22 00:08
    최근에 본 작품중에서 가장 마음에 듭니다. 저도 이런 류?의 디자인이 좋은데, 저의 클라이언트들은 여전히 Realistic Rendering을 요구합니다. 디자인은 컨셉을 파는것이라 생각하는데, 그분들은 실제물건을 그림으로 보여달라고 하시니, 힘이드는군요.실제 제품의 감을 보고싶어하는건 알겠는데...목업을 볼때랑 양산후에 볼때랑은 느낌이 다른데....고객의 요구에 충실하라는 글귀는 이해하는데...구현하려니ㅠㅠ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드디어 걷습니다.

  2. 간만에 올려봅니다.

  3. 트랜스포머 동영상 보다가 삘받아서 따라해봤습니다. ㅋ

  4. 로켓조형물

  5. 나의 아름다운 캐랙터 2호를 선보입니다

  6. Interior

  7. University building

  8. fan controller

  9. 눈 쌓인 유럽의 하루

  10. Office

  11. 저도 로봇

  12. 박터지게 싸워줄 두분 모십니다.

  13. 애니메이션 가동전...

  14. 애니메이션 제작 중..

  15. 그냥 올려 봅니다.

  16. 인버터 스탠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65 366 367 368 369 370 371 372 373 374 ... 430 Next
/ 430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