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LED 설치 업체에서 제시한 해상도에 구겨 넣는 것이므로 와핑에 의한 해상도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최종 LED 해상도 보다 더 커야 합니다.
2 : 프로젝트 시작전 조사에서 산출된 장평비 및 포컬렝스등에 맞춰 프로젝션(Camera Mapping) 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시연될 때 인간의 시각상 왜곡이 없는 적절한 카메라 셋팅이 필요합니다. 아쉽게도 3D상에서는 이 왜곡을 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 최적값은 업체나 개인이나 시행 착오로 얻어지는 만큼 영업 기밀처럼 다뤄질 것 입니다.
3 : 최초 스크린의 Polygon이 균등한 Texel Ratio를 가져야 왜곡이 없습니다.
이를 베이킹하거나 프로젝션 방법 전환등을 통해 영상으로 만듭니다. 이 때도 해상도는 초과되게 렌더링하여 최종 LED에 맞게 축소하여 맞춥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46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4915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299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921 |
26646 | C4DIC |
C4DIC구입시 포인트
1 ![]() |
일당백 | 2010.09.24 | 3 |
26645 | C4DIC |
네개의 시리즈를 다 구매했는데 .....
1 ![]() |
홍대학이 | 2010.10.21 | 3 |
26644 | C4DIC |
다시글을 올립니다
1 ![]() |
홍대학이 | 2010.10.21 | 5 |
26643 | 라이팅 |
이런 창문 블라인드 그림자 생기는 거 어떻게 표현하면 될까요?
이런 창문 블라인드 그림자 생기는 거 어떻게 표현하면 될까요?
![]() ![]() |
얌딱이 | 2024.06.16 | 8 |
26642 | 모델링 |
200
cloner grid 바닥 체스 바둑 타일 모델링 질문 초보자
![]() ![]() |
alli | 2024.06.15 | 9 |
26641 | 라이팅 |
Hdri와 material으로 미러볼 느낌
![]() ![]() |
쭈담 | 2024.06.14 | 10 |
26640 | 모델링 |
이게 무슨 기능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 ![]() |
정희수 | 2024.06.15 | 10 |
26639 | 기타 |
교수님 질문이용^^
1 ![]() |
김예슬 | 2004.12.05 | 11 |
26638 | 기타 |
로그인 문제입니다
2 ![]() |
동기 | 2010.04.13 | 11 |
26637 | 고민상담 |
견적문의 컴터초보라 부탁드립니다!!!ㅠㅠㅠ
1 ![]() ![]() |
안녕하세연 | 2024.06.14 | 12 |
26636 | 일반 |
cloth tag의 auto
![]() |
블랙홀 | 2024.06.14 | 13 |
26635 | PC조립 |
c4d 옥테인 사용할 게이밍 노트북 견적 부탁드립니다!!
1 ![]() ![]() |
뱀 | 2024.06.14 | 13 |
26634 | 애니메이션 | cocos 3d 에 fbx 임포트하는데 애니메이션이 없습니다. | 션케이 | 2024.03.14 | 15 |
26633 | 일반 |
100
c4d 2024.4에 추가된 신규 이미터 기능 설명을 볼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 |
103번 | 2024.06.14 | 15 |
26632 | Octane |
옥테인렌더 파일 설정
![]() |
죠스바나나 | 2024.06.11 | 17 |
스크린 오브젝트가 모델링된 오브젝트에서 영상이 보일 오브젝트만 뜯은거면 맞게 하신거같고
베이크된거를 에펙에서 뽑으시면 될거같습니다 해상도는 베이크태그랑 렌더셋팅 둘다 맞춰주시면 될거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