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3.10 12:05

미술관

조회 수 1594 추천 수 4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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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4DFANS3월호에 렌더튜토리얼 작업입니다.
라이트와 렌더셑팅, 간단한 리터치 팁등이 주내용 입니다.
사람은 로폴로 실험 삼아 넣어 봤는데 얼굴만 안보이면
써도 될것 같은데 렌더타임의 압박이...ㅜ,.ㅜ
랜더옵션도 적당히 높여주고해서 그런지,
제온2.4에서 800X600사이즈가 24분정도 걸리네요...
저는 렌더 걸리는 동안 기다리는게 젤 싫습니다...
모두들 같은심정이시겠죠?
  • profile
    까칠길동 2007.03.10 12:05
    멋지삼...4DFANS 3 튜토 기대됩니다. ^^
    어서 제온 버리시고 쿼드로 넘어가세용^^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 하네용^^
  • ?
    P 2007.03.10 12:05
    옆에 랜더용 컴 하나더 장만 하세요.바이진님 존경합니다.
  • ?
    KOS 2007.03.10 12:05
    역시 바이진님은 시네마로 참 잘도 뽑으시네요... 근데 왜 스틸컷은 네트웍랜더 지원 안하냐구요...(아직 않되는거 맞죠? 파이널은 됩니다만)
  • ?
    좡난하냐 2007.03.10 12:05
    ㅎㅎ24분 기다리시는걸 .... 저는 몇시간인데요 ㅋㅋㅋ
    이제 월급 받음 모아서 컴 장만할라구요~
    저 사람 넣는거좀 알려주세요....뭔지 전혀 감이 안와서요...궁금궁금궁금궁금...
  • profile
    byjin 2007.03.10 12:05
    존경까지야..ㅜㅜ
    제온은 집에 있는 저의 애마랍니다..아직은 버틸 수있어요 ㅋㅋㅋ
    사람은 로폴모델링이랍니다...
    네트웤렌더링은 한컷씩 나누는 거니깐요...
    분산렌더링이 아니라서... 아마 KOS님 원하시는건 꼼수로 타일카메라 쓰면 분산 렌더링 가능할겁니다..
    프레임별로 이미지를 타일링 시켜주니깐요 그래서 분산렌더링을 안만든 것일 수있겠네요...
  • ?
    CUBE 2007.03.10 12:05
    랜더타임 24분의 압박이라~~ EMO_22

    요즘 듀얼코어 많이 싸졌더군요. ^^
  • ?
    정동천 2007.03.10 12:05
    사람을 어떻게 저리 만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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