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34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맥에서 레드쉬프트 사용 아예 불가한가요? 

후디니 연습중이고 레드시프트 설치 중인데 후디니 실행시 상단바에 레드시프트 메뉴가 안떠서

무슨 텍스트 파일 수정하고 해야 한다는데 강의가 다 윈도우 기준이라,,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

  • ?

    늦었지만 답글 달자면 설치가능해요 대신 그래픽카드가 뭔지에 따라 달라요 m1부터는 설치 가능하다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맥도 설치방법은 같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3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9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57
22817 일반 r25 scheme color 설정법 file 참숯 2022.07.13 849
22816 미분류 음원 사이트 질문 봄돌이 2022.07.13 579
22815 시뮬레이션 클로너 오브젝트로 A-B로 이동하는 다이나믹 모션 연습중인데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2 file 조우진 2022.07.13 950
22814 일반 폴리곤에서 특정면이 검게 보이고 잘려서 보이는 이유와 해결 방법있을까요? 2 file 아호아렁 2022.07.13 1059
22813 텍스쳐 옥테인 렌더 텍스쳐 사이즈 제한? 1 안드로원 2022.07.13 858
22812 일반 시네마 포디에서 이런 것도 만들 수 있을까요? file wiser 2022.07.12 1206
22811 Character 리깅된 캐릭터 에디터블 관련 질문 드립니다 3 file 송뚜띠 2022.07.12 936
» Redshift 후디니지만 물어볼 곳이 없어서 여기에 여쭙니다,, 1 아구구구 2022.07.12 1234
22809 애니메이션 액체로 합쳐지는 모션 2 파자마용사 2022.07.12 1367
22808 Redshift C4D 레드시프트 랜더링 해드립니다 오리궁뎅이 2022.07.12 1073
22807 Octane 옥테인 hdri배경 빼고 렌더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ㅠ.ㅠ 3 file 초보왕초보 2022.07.11 4343
22806 Redshift 라이트 렌더패스 2 dahjgywfqxvbqhuc 2022.07.11 1097
22805 텍스쳐 c4d 머테리얼 베이크 오브젝트 할 때 1 file 초코찐뿡 2022.07.11 879
22804 모델링 버텍스를 선택하고 원하는 버텍스와 수평을 맞추는 스냅이나 제한 없나요? file 아호아렁 2022.07.11 880
22803 Redshift 예성님 강의듣다가 레쉽 렌더에 관한 질문입니다 1 file 언에픽 2022.07.11 113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89 390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