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시포디 공부중에 해외튜토보다가 급궁금해져서요

면을 뽑아줄때 굳이 익스트루드 안쓰고 컨트롤 누른채로 면 잡아서 뺄수 있잖아요?

이 2가지 방법이 무슨 차이인가요?

더 간편한건 컨트롤 누른채로 면 뽑는거 같은데...

(단순 큐브변형 작업시 큐브 한 면만 빼는 경우엔 그냥 간편히 컨트롤, 약간 스피어나 프리서브 그룹걸거나, 좀 더 섬세하게 기능들이 들어갈때는 익스트루드? 이런식으로 작업하시나요?)

  • ?
    caseOM 2025.02.07 22:55

    익스트루드로 뽑는건 같은데 , 익스트루드를 사용해서 뽑으면 기타 다른 설정들을 만질수있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4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1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76
5972 일반 렌더 나눠진것 없애는법 file 준749 2022.06.25 563
5971 애니메이션 랜덤 이펙터를 리깅에 사용할 수 없을까요? 2 file ENIHS 2022.06.26 731
5970 PC조립 C4D, 옥테인용으로 사용 할 조립 PC 질문 드립니다! file 뿌짝이 2022.06.26 772
5969 Octane 옥테인 엔터프라이즈로 사용중인데 gpu를 2개 밖에 사용하지 않아요 file 오메기떡 2022.06.26 1151
5968 고민상담 게임쪽 위주로 작업하는 모션 회사를 알고 싶습니다! 조우진 2022.06.26 883
» 모델링 혹시 익스트루드와 컨트롤 누른채로 면 뽑는건 무슨 차이인가요? 1 시포디독학러 2022.06.26 1341
5966 일반 아이맥에서 C4D/옥테인 렌더 조합으로 사용하려는데 현재 컴터사양이 괜찮을지 봐주세요~~ 1 file 화이트쵸콜릿모카 2022.06.27 880
5965 시뮬레이션 콜라이더와 리지드바디 사용시 오브젝트가 콜라이더 테그박스를 벗어납니다. 2 file 아호아렁 2022.06.27 801
5964 Octane 렌더링 지정 폴더에 파일이 없습니다.. 2 file 메빵 2022.06.27 1119
5963 그 외 프로그램 c4d 작업 후 후보정을 위해 에펙을 쓰는데 이런 오류가 뜨네요 1 file 오메기떡 2022.06.28 1219
5962 RealFlow 리얼플로우 GPU 가속이 안되는거 같습니다ㅠ 1 디노 2022.06.28 847
5961 Octane 옥테인 잘 쓰다가 오류. . ...... 도와주세요... file 루리루 2022.06.28 886
5960 Octane 옥테인 라이브뷰와 렌더시 텍스쳐 차이 ㅠㅠ 1 크하 2022.06.28 1053
5959 일반 안녕하세요 트위스트를 해볼려고 합니다. 1 file 서냥 2022.06.28 679
5958 시뮬레이션 이미터 or 클로너로 콜라이더 사용시에 입자가 겹치는 현상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file 아호아렁 2022.06.28 63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12 1513 1514 1515 1516 1517 1518 1519 1520 152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