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1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pu는 x5900, 그래픽 카드는 라데온 프로 w6800을 쓰고 있습니다. 레드시피트를 사용하면 cpu렌더 밖에 안되어서 프로렌더러를 이용하고자 하는데, 그 어디에도 프로렌더러를 다운받거나, 보이게 만드는 옵션이 없어서 유저그룹에 질문 남깁니다 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36
6152 모델링 c4d 시메트리 간단한 질문입니다! file 쪼물락낙지 2022.05.19 628
6151 Octane 멀티패스 렌더관련 문제 3 file 초보중초보다 2022.05.19 1335
6150 애니메이션 c4d 키프레임 느리게 조절 1 현10010 2022.05.19 1853
6149 일반 안녕하세요 AMD CPU/ 3way 메인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1 file 차녕맨 2022.05.20 940
6148 일반 언리얼 5로 영상을 만드는게 가능한가요? 기갑 2022.05.20 1108
6147 일반 뷰포트에 생긴 아이콘이 안사라지는데 어떻게 없앨 수 있나요? file 디즐 2022.05.20 696
6146 일반 Alembic keyframe file deeppain 2022.05.20 1165
6145 Octane 메세지창이 이렇게 떴는데 월 결제 하라는 말인가요?? file 시포디러 2022.05.20 894
6144 일반 맥북프로, 아이맥에서 C4D, 옥테인 작업 가능할지 사양 봐주실 수 있을까요? 8 file 햄니니 2022.05.20 3462
6143 Octane octane netrwork render 하려면 라이센스를 2개를 사야하나요..?? 엄청난초짜 2022.05.20 1128
6142 파티클 cache 2 박세상 2022.05.21 2088
6141 애니메이션 재업) 약혐주의) 안녕하세요 애니메이션 질문이있습니다. 능력자 분들 한번만 봐주세요 ㅠ file 대서니 2022.05.21 748
6140 미분류 Kitbash3d 사이트 이용중 오류 문의입니다 file 이기훈 2022.05.21 1250
» Renderer 시포디 r26, r25, r23 에서 prorender가 보이지 않습니다. 1 보로민트 2022.05.21 1117
6138 텍스쳐 키보드 매핑 정현진5029 2022.05.21 58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00 1501 1502 1503 1504 1505 1506 1507 1508 1509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