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C4D 파일에 담김 200개 가량의 오브젝트들을 각각 개별로 텍스처 포함해서 fbx로 익스포트해야하는 상황입니다.
그냥 하나하나 file / export selected objects as / fbx 했을 때는 씬 전체의 텍스처가 각각의 fbx파일에 저장이 되어서 용량이 엄청나게 커지더라구요
* 필요없는 텍스처는 제외하고, 선택한 오브젝트의 텍스처만 포함시켜서 뽑는 방법이 있을까요?
* 또, 하나하나 export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혹시 한번에 200개 가량의 오브젝트들을 각각의 fbx파일로 익스포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해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