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의 폴리곤 개수 가지고있는 옷 메쉬를 만들었는데 바람에 펄럭이는 시뮬레이션 돌릴려니 아예 못돌려지더라고요
컴사양은 충분하다 생각하는데 cinema4d 자체 시뮬레이션이 너무 약한거 같기도 하고.
mavelous designer 같은 옷이 메인으로 쓰이는 프로그램을 써서 애니메이션이 베이크 된 파일을 가져오는게 맞을까요?
첨부 '1' |
---|
이정도의 폴리곤 개수 가지고있는 옷 메쉬를 만들었는데 바람에 펄럭이는 시뮬레이션 돌릴려니 아예 못돌려지더라고요
컴사양은 충분하다 생각하는데 cinema4d 자체 시뮬레이션이 너무 약한거 같기도 하고.
mavelous designer 같은 옷이 메인으로 쓰이는 프로그램을 써서 애니메이션이 베이크 된 파일을 가져오는게 맞을까요?
십사님 말씀처럼 마블러스를 이용해서 시뮬레이션을 걸고 오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작업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093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218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515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086 |
7 | 일반 | [오류 질문] 시뮬레이션 태그 뷰포트 오류 | 또샤브 | 2024.09.01 | 22 |
6 | 시뮬레이션 | [오류 질문] 시뮬레이션 태그 뷰포트 오류 | 또샤브 | 2024.09.01 | 11 |
5 | 일반 | 루핑영상 버텍스맵 필드 시간차 주는 방법? | 우잔 | 2024.08.30 | 120 |
4 | 시뮬레이션 | 10 완료 종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시뮬레이션 2 | 스키피 | 2023.11.21 | 208 |
3 | 시뮬레이션 | 오브젝트에 dynamics body 랑 attractor 먹이고 다이나믹스 바디에 캐시 베이크 했는데 렌더링이 라이브뷰어와 동일하게 안나옵니다. | 부리부리동 | 2023.05.18 | 120 |
2 | 일반 | 안녕하세요. 제가 지시받은 업무의 해당 프로세스가 가능한 스토리인지 여쭙고 싶습니다. 2 | 빈센투 | 2023.03.10 | 200 |
» | 시뮬레이션 | 하이폴리곤 메쉬 cloth 시뮬레이션 할 때는 다른 프로그램 써야하나요? 2 | 성영특 | 2022.04.17 | 328 |
저라면 마블러스 디자이너에서 시뮬레이션 해서 들고올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