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렬로 구성하면 되는걸로 아는데
Sli로 구성하면 인식이 하나로 되는지?그냥 안되는지 궁금하고
만약 인식이 된다면 sli로 구성시 병렬로 연결한것보다 성능이 더 떨어질까요??
Sli로 구성하면 인식이 하나로 되는지?그냥 안되는지 궁금하고
만약 인식이 된다면 sli로 구성시 병렬로 연결한것보다 성능이 더 떨어질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6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72 |
| 22182 | Octane |
옥테인 라이브뷰어 이미지 비율
3 |
몽실구름 | 2022.02.25 | 2995 |
| 22181 | 단축키 | 키보드 1번 (Move) 숫자 단축키가 Ctrl과 함께 눌러야지만 작동이 되요ㅠ 2 | KUMA | 2022.02.25 | 730 |
| 22180 | Octane | Mix material solo node 관련 이슈 2 | 코끼 | 2022.02.25 | 814 |
| » | Octane | 옥테인 sli 질문 드립니다. 1 | 우어아어아어아 | 2022.02.25 | 1073 |
| 22178 | Octane |
유리재질 삽입 시 유리 안 속 물건이 비치지않고 검정색으로 보여요ㅠㅠ
2 |
ㅂㅈㅎ | 2022.02.24 | 1873 |
| 22177 | PC조립 |
안녕하세요 결제전에 pc 견적 확인부탁드려요..!!
1 |
1517 | 2022.02.24 | 590 |
| 22176 | 일반 | 원테이크 씬을 끊어서 렌더해도 될까요? | 호로록 | 2022.02.24 | 369 |
| 22175 | 일반 |
탭 추가하는 방법
|
콘지츠 | 2022.02.24 | 597 |
| 22174 | 시뮬레이션 | 다이나믹 시작값 마지막 값 세팅 | 베이비요다 | 2022.02.24 | 201 |
| 22173 | Character |
믹사모 오토리깅 업로드때 캐릭터가 보이지 않고 회색 배경만 보입니다
|
름름름 | 2022.02.24 | 943 |
| 22172 | Octane |
렌더링을 하게되면 이렇게 뜨는데 무슨문제일까요?
2 |
원이22 | 2022.02.23 | 869 |
| 22171 | Octane |
옥테인 버퍼프로젝트 질문입니다
3 |
동윤 | 2022.02.23 | 698 |
| 22170 | 텍스쳐 |
퀵셀브릿지 다운로드가 안되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ㅠㅠ
1 |
꿀지 | 2022.02.23 | 1475 |
| 22169 | 일반 | tif 사용하는 이유에 대한 개념 정의 부탁드립니다 | 마인클로버 | 2022.02.23 | 1100 |
| 22168 | Octane |
Octane Live Viewer 사이즈 조절
1 |
닝교수 | 2022.02.23 | 717 |
sli는 rtx버젼부터 nvlink로 대체 되었습니다.
다중 gpu를 직렬로 연결시켜 게임 성능 극대화를 위한 기능이지만
단일 gpu성능이 엄청나게 좋아진 현 시점에서는 전혀 메리트가 없으며
특히, 옥테인렌더러에서 무용지물에 가깝습니다.
2개 이상의 gpu를 하나로 인식하지만 오히려 체감 속도는 병렬식보다 더 떨어지며 오류도 잦습니다.
그냥 nvlink 브릿지를 gpu고정용으로 쓰겠다고 한다면 그냥 장착만하고 nvlink설정 안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