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Character Tool로 FBX 전환
by
호잇잇
posted
Feb 10, 2022
Replies
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캐릭터 리깅을 캐릭터 툴로 하였는데 FBX로 변환하면 뼈가 같이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고수님들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Prev
Shrink Wrap 디포머를 적용한 오브젝트가 Interactive Render Reg...
Shrink Wrap 디포머를 적용한 오브젝트가 Interactive Render Reg...
2022.02.11
by
덕몽구
렌더시간이 두번째 장부터 비정상적으로 올라갑니다.
Next
렌더시간이 두번째 장부터 비정상적으로 올라갑니다.
2022.02.10
by
강동훈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Octane Scatter 적용시 선택한 Surface를 넘어 오브젝트 생성
2
도른자도리뱅뱅
2022.02.13 12:45
렌더 이미지 사이즈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2
냥삑냥삑
2022.02.12 23:06
옥테인 메탈 텍스쳐 봐주세요 ㅜㅜ
2
즤즤
2022.02.12 21:05
옥테인 메트리얼 안먹힘 현상 도움좀 부탁드립니다ㅠㅠ
1
동윤
2022.02.12 19:45
3080 ti 견적 한번 봐주세요!
4
공냥
2022.02.12 13:31
해당 장면을 따라 만드려고했는데 텍스쳐를 도저히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ㅠㅠ
레이lei
2022.02.11 15:55
[고성우님 강의 12강 질문] 캐릭터 오브젝트탭에서 컴포넌트들을 맞춰준 후 애니메이트...
2
도효
2022.02.11 11:32
안녕하세요! 조립PC 견적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
2
릭스
2022.02.11 11:10
캐릭터 모델링 자연스럽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ㅜㅜ
1
건달씨
2022.02.11 02:44
Shrink Wrap 디포머를 적용한 오브젝트가 Interactive Render Region에서 떨어져 보이...
덕몽구
2022.02.11 01:23
Character Tool로 FBX 전환
호잇잇
2022.02.10 11:40
렌더시간이 두번째 장부터 비정상적으로 올라갑니다.
2
강동훈
2022.02.10 06:09
퀵셀 브릿지 export 오류 ㅠㅠㅠ
2
오하이오
2022.02.10 01:10
there is no gpu device which is selected
5
시이내
2022.02.10 00:11
모델링 스무스
송송링
2022.02.09 22:01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