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원하는 모양으로 줘야해서 light 말고 cube에 transperancy + luminance + reflectance 주고 blur 처리한 다음에
유리 오브젝트 관통 시키게 했더니 겹치는 부분이 저런식으로 지저분하게 되네요.
어떻게하면 빛이 관통하는 것처럼 깔끔하게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오브젝트 말고 light를 모양처럼? 할 수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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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을 원하는 모양으로 줘야해서 light 말고 cube에 transperancy + luminance + reflectance 주고 blur 처리한 다음에
유리 오브젝트 관통 시키게 했더니 겹치는 부분이 저런식으로 지저분하게 되네요.
어떻게하면 빛이 관통하는 것처럼 깔끔하게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오브젝트 말고 light를 모양처럼? 할 수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