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Octane
2022.01.13 16:51
Scatter depth 어떨 때 쓰는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수누
주소복사
|
조회 수
658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
1
'
사본 -20220113_162707.jpg
,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Prev
PFtrack 에서 C4D로 파일을 넘겨올때는요?
PFtrack 에서 C4D로 파일을 넘겨올때는요?
2009.09.29
by
탄감자
[시뮬레이션] 파티클을 쌓을 때 문제가 생겼습니다.
Next
[시뮬레이션] 파티클을 쌓을 때 문제가 생겼습니다.
2022.01.13
by
포르쉐911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정지우
2022.01.13 16:57
렌더 시 스캐터링을 몇 번 계산할 지 정합니다. 씬에 SSS 재질 하나 만들어놓고 수치 비교해보시면 아실 거예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수누
2022.01.14 11:03
뎃글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54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7552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437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03
»
Octane
Scatter depth 어떨 때 쓰는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2
수누
2022.01.13
658
5932
시뮬레이션
[시뮬레이션] 파티클을 쌓을 때 문제가 생겼습니다.
포르쉐911
2022.01.13
176
5931
일반
r25버전에서 상위옵션에 scripts가 없는데 어디서 찾아야되나요??
1
시포디러
2022.01.13
441
5930
텍스쳐
메테리얼 대해 공부하고 싶습니다.
1
천사
2022.01.13
230
5929
모델링
모델링 Segments 를 무조건 적게 할수록 좋나요?
2
제로콜라
2022.01.14
372
5928
일반
핸드애니메이션 키가 안보여요
천사빌런
2022.01.14
214
5927
일반
빛 재질 준 오브젝트 유리 오브젝트와 겹칠 때
퀅칽
2022.01.14
274
5926
기타
시포디를 다운받데 부가적인것들도 다운받는게 좋을까요?
2
마스크랩
2022.01.14
334
5925
라이팅
옥테인에서 hdri 혹은 라이팅을 각각의 오브젝트마다 개별로 설정할 수 있나요?
1
아이퐁
2022.01.14
666
5924
일반
스냅에서 'Tool Specific' 옵션
ZIN
2022.01.14
267
5923
일반
기계팔 리깅과 constraint 동시 적용 질문합니다
주니옹
2022.01.14
254
5922
일반
Light Leak 소스 질문
봄돌이
2022.01.14
159
5921
텍스쳐
alembic 파일 텍스처링 질문
킴킴킴
2022.01.15
357
5920
모델링
시포디 옥테인 렌더링 질문 (쉬링크)
1
시네마초린이
2022.01.15
250
5919
Octane
맥북 옥테인 연결 (세시간째 고통받는중임다..)
2
안뇽
2022.01.15
1100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1464
1465
1466
1467
1468
1469
1470
1471
1472
1473
...
1864
Next
/ 1864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렌더 시 스캐터링을 몇 번 계산할 지 정합니다. 씬에 SSS 재질 하나 만들어놓고 수치 비교해보시면 아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