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Scatter depth 어떨 때 쓰는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by
수누
posted
Jan 13, 2022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Prev
[시뮬레이션] 파티클을 쌓을 때 문제가 생겼습니다.
[시뮬레이션] 파티클을 쌓을 때 문제가 생겼습니다.
2022.01.13
by
포르쉐911
뷰포트 화면이 안보입니다.
Next
뷰포트 화면이 안보입니다.
2022.01.13
by
아티스트리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정지우
2022.01.13 16:57
렌더 시 스캐터링을 몇 번 계산할 지 정합니다. 씬에 SSS 재질 하나 만들어놓고 수치 비교해보시면 아실 거예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수누
2022.01.14 11:03
뎃글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시뮬레이션] 파티클을 쌓을 때 문제가 생겼습니다.
포르쉐911
2022.01.13 17:32
Scatter depth 어떨 때 쓰는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2
수누
2022.01.13 16:51
뷰포트 화면이 안보입니다.
8
아티스트리
2022.01.13 13:53
시포디-레십과 에펙을 동시에 쓸때 프리징현상
이효원
2022.01.13 03:58
옥테인 인터넷 없이 사용하는 방법
2
야았흐
2022.01.12 17:05
옥테인 라이브 뷰에서 MOVE, SCALE, ROTATION 적용이 안되요.
2
달쿤
2022.01.12 15:47
step와 stp파일에 대해 궁금합니다~!
1
시포디러
2022.01.12 15:36
옥테인 멀티패스 활성화 하고 렌더링 시 밝게 출력되는 현상
5
graedo
2022.01.12 14:30
옥테인 렌더시 CPU사용을 안합니다ㅜㅜ
4
가온이형님
2022.01.12 13:07
안녕하세요!! 옥테인을 하다 오류가 났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ㅜㅜ
1
모구모구
2022.01.12 01:28
옥테인/레드시프트 구성에 관한 동시 질문입니다!!!
3
동윤
2022.01.11 19:25
옥테인 포레스트 이팩트 질문
4
저엉
2022.01.11 18:15
캐릭터 바인드 후에 웨이트 색상
2
념념념
2022.01.11 17:20
캐릭터 표정에 관한 질문입니다.
4
코너를도는코노
2022.01.11 15:56
Node Editor에서 MixTexture의 항목들의 역할
2
콘지츠
2022.01.11 03:06
426
427
428
429
430
431
432
433
434
435
X
렌더 시 스캐터링을 몇 번 계산할 지 정합니다. 씬에 SSS 재질 하나 만들어놓고 수치 비교해보시면 아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