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ode Editor을 처음 사용하는데 MixTexture을 사용하는데 Amont, Texture, Texture2 항목의 역할과 관계가 궁금합니다. 노이즈2개와 RGB Spectrum을 어떤 항목에 꽂느냐에 따라 렌더 결과가 많이 달라지더라고요.. 어디에 뭐를 꽂아야하는건지 헷갈려요ㅠㅠ 각 항목들이 서로 어떤 관계를 미치는지 우선순위 같은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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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Node Editor을 처음 사용하는데 MixTexture을 사용하는데 Amont, Texture, Texture2 항목의 역할과 관계가 궁금합니다. 노이즈2개와 RGB Spectrum을 어떤 항목에 꽂느냐에 따라 렌더 결과가 많이 달라지더라고요.. 어디에 뭐를 꽂아야하는건지 헷갈려요ㅠㅠ 각 항목들이 서로 어떤 관계를 미치는지 우선순위 같은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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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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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66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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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77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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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바인드 후에 웨이트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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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de Editor에서 MixTexture의 항목들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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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지츠 | 2022.01.11 | 7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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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클로너 애니메이션 질문좀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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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형 | 2022.01.10 | 4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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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깅과정중 디테일한 옷들과 인체의 부딪힘을 어떻게 표현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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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뽀 | 2022.01.10 | 7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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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돌이 | 2022.01.10 | 5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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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에러메세지 error:tried to start dll more than o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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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뭐하니 | 2022.01.10 | 7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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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진에 나와있는 뜻이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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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루뚜뚜 | 2022.01.10 | 14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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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뭔지 궁금함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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냥삑냥삑 | 2022.01.09 | 4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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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 4d 그래픽 드라이버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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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만땅 | 2022.01.09 | 9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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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에서 노란선만 보이고 노란점이 안보이는 문제점+선으로만 보입니다...
2 |
바쁘다바빠현대사회 | 2022.01.09 | 1258 |
Amount는 0~1 사이의 양을 지정하기 때문에 주로 흑백 이미지가 사용됩니다.
이에따라 0값인 검은색 부분에는 Texture1, 1값인 흰색 부분에는 Texture2가 적용되고,
그 사이의 값이 적용되면 두가지 텍스쳐가 혼합된 상태로 보여지게 됩니다